운전할 때 목적지까지 헤매지 않고 가거나
막히지 않는 길로 가기 위해, 내비게이션은 운전자들에게
필수앱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오늘은 업데이트되면서 더욱 편리해진
원내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음성인식으로 한층 더 스마트해진 원내비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가 탑재되어
사용자들에게 똑똑하고 안전한 길안내를 제공하는
원내비가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더욱 스마트해졌습니다.
먼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했던
기가지니 음성인식 기능이 아이폰까지 확대되었는데요.
이제는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원내비를 설치한 후 "지니야~"라고 불러보세요.^^
그렇다면 기가지니가 탑재되어 있는 원내비에게
"지니야~"라고 불렀을 때, 원내비는 사용자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까요?
먼저 기본적으로 목적지를 검색하고, 중간에 거쳐가는 경유지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에 음성으로 경로도 변경 가능하고 블랙박스 및 CCTV를
끄거나 켤 수 있으며, 앱을 종료시키거나
날씨 및 환율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더불어 원내비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음성으로 전화를 거는 것과 받는 것,
그리고 문자 텍스트를 읽어주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 종료와 문자 읽어주는 기능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지원 가능합니다.)
원내비에서 기가지니를 통해 전화를 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운전을 하면서 '남편에게 전화해'라고 말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 연락처 목록에서
'남편'이라고 저장된 번호를 찾아 전화를 걸어주는데요.
운전 중에 문자를 확인할 때도 '문자 읽어줘'라고 말하면
기가지니가 탑재된 원내비가 음성으로 문자를 모두 읽어준답니다!
추가로 운전을 하면서 걸려오는 전화를 거절해야 할 때는
'전화 거절'이라고 말하면 되는데요.
'운전 중인 관계로 통화가 어렵다.'등 미리 설정해놓은
수신 거부 문자가 전화를 걸었던 상대방에게 발송됩니다.
더불어 기존 이용자들의 요청사항이 반영된 점도 있는데요.
사용자가 음성으로 ‘A장소 들렀다가 B장소로 가자’라는 명령을 하면,
이미 등록된 장소는 추가 선택 없이 바로 길 안내 화면으로 이동하고,
목적이 선택 화면에서 다른 명령어도 인식된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스마트해진 원내비!
운전자라면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 내비게이션 앱이죠?^^
기가지니 음성인식 기능을 체험하고 선물까지 받아가는 방법!
이번 업데이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원내비를 기념하며
KT는 '다시 돌아온 출석체크'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원내비에 로그인하고 접속만 해도
자동으로 출석이 카운트 다운됩니다.
5번 이상 출석 체크를 한 고객들 중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는데요.
10회 이상 출석 체크한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를 할 경우
동일하게 추첨을 통하여 총 1,000명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 목요일!
원내비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앱 푸시 알람으로도 개별 통지가 될 예정입니다.^^
경품 발송은 7월 6일 금요일로,
이벤트에 응모할 때 기입한 고객님들의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가 발송된답니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한 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운전하면서 원내비를 이용할 때 기가지니 음성인식으로
목적지 검색을 많이 할수록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UP 된다는 사실!
이벤트 기간 |
6월 1일 ~ 6월 30일 |
응모 대상 |
이벤트 기간 내 SNS ID로 원내비 앱 로그인 후, 5회 및 10회 출석체크를 달성한 고객 |
경품 내용 |
- 5회 출석체크 경품: 배스킨라빈스 31 싱글 레귤러 1,000명 - 10회 출석체크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1,000명 |
당첨자 발표 |
- 당첨 발표: 7월 5일 (목) 원내비 앱 내 당첨자 공지 및 앱 푸시 알람으로 개별 공지 - 경품 발송: 7월 6일 (금) 응모한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 일괄 발송 |
이번 주말에는 나들이 갈 때
원내비에 탑재된 기가지니로 더욱 편리하게
목적지까지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덤으로 자동 출석체크에 음성인식 기능까지 사용하며
이벤트 당첨확률까지 높여보세요!^^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KT CS 트위터(@kt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kt.com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kt.com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비스 > 서비스&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1인 창작자를 위한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 런칭 (0) | 2018.07.10 |
---|---|
단기간에 더욱 저렴하게! KT '선불 인터넷' 출시 (0) | 2018.07.02 |
KT, 3D로 옷 미리 입어보는 ‘VR 피팅서비스’ 선보인다 (0) | 2018.03.29 |
올레 tv 홈쇼핑에서 VR 피팅 서비스로 옷 입어보고 쇼핑하자 (0) | 2018.03.28 |
중고폰 바로 사고파는 '그린폰' (0) | 2018.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