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기가지니

웹툰 작가 '이동건'과 함께하는 KT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공개!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이동건과 함께 한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인기 웹툰 작가 ‘이동건’과 함께 제작한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의 첫 회를 네이버 웹툰을 통해 금일(3/9) 공개했습니다.


‘지니의 세포들’은 이동건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유미의 세포들’의 설정과 캐릭터를 가져와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는 스핀오프 형식의 웹툰인데요.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인 유미에게 존재했던 감정 세포 캐릭터처럼 

KT의 인공지능 TV인 ‘기가지니’의 여러 감정 세포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KT는 지난 해에도 작가 ‘기안84’와 함께 브랜드 웹툰 ‘체육왕’을 제작해 

네이버 목요 웹툰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9일 공개된 KT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9일 공개된 ‘지니의 세포들’의 첫 회에서는 주인공 기영이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선물들을 정리하며 ‘기가지니’도 전 여자친구에게 선물 받았던 것을 알게되며 시작됩니다.

기가지니를 버리려는 주인공 기영과 버림받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가지니의 활약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작품 속에는 분석력을 담당하는 ‘분석지니’, 따뜻한 감성을 가진 ‘낭만지니’,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록지니’, 의사결정을 담당하는 ‘똑똑지니’ 등 

다양한 캐릭터의 세포들이 등장해 인공지능 TV인 기가지니의 다양한 기능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동건 작가는 “작품을 위해 기가지니를 직접 설치하여 사용해보면서 

인공지능TV 기술에 깊은 인상을 가지게 되었다. 사람의 감정 세포들을 그린 ‘유미의 세포들’처럼 

인공지능 TV에도 감정 세포가 있다는 전제로 공감 가는 에피소드를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KT는 작년 인기리에 연재된 브랜드 웹툰 체육왕, 

메달브레이커에 이어 올해에도 인기 웹툰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기가지니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상품, 서비스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지니의 세포들’은 3월 9일(목)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총 8회 연재될 예정입니다.


▶KT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보러가기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KT CS 트위터(@kt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