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아이폰 전문 A/S센터인 ‘올레 AS센터’ 전국 12곳에 운영
■ 전문 엔지니어의 1:1 상담을 통해 원스톱 처리로 고객편익 증대
■ 야간/외국어상담, 통화품질개선 전문상담사 배치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아이폰을 국내 최초 도입하여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던 KT가 아이폰 전문 상담센터를 열어 한층 더 높아진 고객만족 A/S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KT는 2011년 4월 아이폰 전문 엔지니어의 1:1 상담과 원스톱 A/S를 받을 수 있는 “올레 AS센터”(강남 올레애비뉴 4층)을 시작으로, 2012년 9월 현재 총 12곳의 아이폰 전문AS센터를 구축, 운영 중에 있다.
‘올레 AS센터’는 엔지니어 실명제 도입을 통한 책임 AS를 구현하고, 장인제도와 등급화를 통해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KT플라자와 인접해 있어 전문 상담을 통한 아이폰 수리는 물론 요금수납, 통화내역 조회 등 폭넓은 상담업무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고, 최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단말, 초고속인터넷, IPTV 등을 직접 이용해볼 수 있어, 대기시간의 지루함도 줄어들었다. 수리비 결제시 별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예약서비스를 운영하는 것 또한 큰 장점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도 직장인, 자영업자 등 낮 시간에 바쁜 고객들을 위한 ‘야간A/S’, 한국말에 서툰 외국인 고객을 위한 ‘외국어 상담’을 도입하였으며, 통화품질 개선을 위한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수리기간동안 임대용 아이폰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레 A/S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77-9641
홈페이지 : 올레닷컴>상품과서비스>모바일>아이폰>A/S ::

1. olleh A/S 강남점 매장안내
2. olleh A/S 홍대점 매장안내
3. olleh A/S 용산점 매장안내
4. olleh A/S 당산점 매장안내
매장소개 | olleh iPhone 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iPhone 전문 A/S 센터입니다. |
근무시간 | 평일 10:00 ~ 19:00 / 토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
오시는 길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6가 337-19 KTm&s 당산 직영점 안 |
전화번호 | 1577-9641 |
찾아오시는 길 | 당산역 2호선 1번출구 50 M , 9호선 13번 출구에서 30M직진 |
5. olleh A/S 을지로점 매장안내
※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올레 AS센터 을지로점의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실시합니다.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겠습니다. (2014년 4월 22 ~ 25일)
6. olleh A/S 성균관대입구점 매장안내
7. olleh A/S 인천점 매장안내
8. olleh A/S 고양점 매장안내
9. olleh A/S 대전점 매장안내
10. olleh A/S 대구점 매장안내
11. olleh A/S 동성로 출장소 안내
12. olleh A/S 지산점 출장소 안내
매장소개 | olleh iPhone 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iPhone 전문 A/S센터입니다. |
근무시간 | 평일 10:00 ~ 19:00 |
오시는 길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1288-30 태성시티월드빌딩 1층 |
전화번호 | 1577-9641 |
찾아오시는 길 | 동아백화점 수성점 길 건너 건물 1층 올레 직영점 매장 안 |
13. olleh A/S 광주점 매장안내
14. olleh A/S 부산점 매장안내
15. olleh A/S 서면점 출장소 안내
매장소개 | olleh iPhone 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iPhone 전문 A/S센터입니다. |
근무시간 | 평일 : 100 ~ 19 : 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오시는 길 | 부산 고앙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94 |
전화번호 | 051-861-0708 |
찾아오시는 길 | 서면 지하철 2번출구로 나와 |
16. olleh A/S 제주점 매장안내
17. olleh A/S 포항점 매장안내
Q1. 고객이 애플 A/S센터와 올레 A/S센터 아무곳이나 가도 되나요?
A1. 예. 그렇습니다.
Q2. 올레 A/S센터는 KT고객만 수리해주나요?
A2. 예. KT고객께만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Q3. 아이패드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A3. 아이패드 고객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과 달리 즉시 수리는 되지 않으며, 접수하신 후 교체 단말이 입고될 때까지 대기기간이 소요됩니다.
Q4. 모든 올레 A/S센터에서 스마트기기 체험, 야간상담, 외국어상담, 통화품질전문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4. 야간상담, 외국어상담은 현재는 강남센터만 가능하며, 점진적으로 확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 스마트 기기 체험과 통화 품질 상담은 타 센터도 모두 가능합니다.
Q5. 부분수리는 어느 범위까지 되는건가요?
A5. 부분수리는 제조사인 애플의 기준에 따라 진행되며, 범위는 기존 애플 A/S센터와 동일합니다.
Q6. 아이폰만 전문상담해주나요? 안드로이드는 왜 안해주나요?
A6. 타 제조사로의 확대 여부는 현재 검토중에 있습니다.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라운지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올레매장에는 스마트한 상담사가 대기중! (0) | 2011.05.22 |
---|---|
[공지] ‘올레샵’에서 스마트혜택을 누리세요! (0) | 2011.05.18 |
[공지] 아이폰A/S ‘올레A/S센터’로 확대 (4) | 2011.05.13 |
[공지] 더 작고 더 편리한 ‘에그’로 WiBro 4G를 즐긴다 (0) | 2011.05.06 |
가정의 달 oh월은 olleh와 함께 (0) | 2011.05.04 |
[공지] “이제 와이파이도 끊김 없이 이용하세요!” (0) | 2011.05.03 |
이 글은 RSS에서 볼 수 없네요.??
안녕하세요? 올레모바일 블로그입니다.
우선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 드리며,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올레모바일 블로그 컨텐츠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대부분 RSS 발행을 하고 있으며,
다만, 컨텐츠 속성상 추가적인 내용 업데이트 혹은 수정이 발생할 수 있는 정책적 요소(시점, 기간, 가격정책, 장소 등)이 반영된 컨텐츠에 한해서는 발행을 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발행 후 정책이 변경된 시점에 잘못된 정보가 고객님들께 제공 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블로그의 정책적인 부분이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발행하지 않는 글이 다른 광고 글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수정이 필요하면 재발행하세요.
재발행 시 제목에 "수정"이라 표시하시고 발행하시면,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올블로그를 구독하는 이유가 "정책적 요소"가 포함된 실질적으로 고객에서 도움을 주는 글이 구독 이유인데,
발행하는 글은 필요없는 광고 글이 더 많네요.
p.s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올레모바일 블로그입니다.
저희 블로그에 대해 의견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 참고하여 실질적으로 고객님들의 스마트폰 활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