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송중기를 모델로 'GiGA' 서비스의 경쟁력 강조한 새로운 캠페인 런칭

 


KT가 배우 *송중기*를 광고모델로 전격 기용해 핵심 자산인 GiGA 서비스의 품질과 가치를 조명하며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GiGA LTE'와 고객 인식 1등의 'GiGA 인터넷' 광고를 시작으로 새로운 GiGA 캠페인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캠페인 테마는 'GiGA로 여는 더 큰 세상'으로 KT가 지향하는 ’혁신’을 표현하기 위해 배우 송중기를 ‘GiGA’ 서비스로 의인화해 GiGA의 압도적인 품질과 고객 가치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지난 4일부터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는 모델 송중기가 흑백의 콘트라스트 화면과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BGM을 배경으로 ‘나는 당신의 GiGA’라 선언하고 향후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연휴기간 동안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주부터 선보일 광고의 본편 중 'GiGA LTE 편'에서는 데이터선택 요금, 패밀리 박스, 데이터 충전, 룰렛 등을 누리는 차별적인 데이터 라이프를 원테이크 촬영 영상과 3D그래픽을 통해 강력히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 'GiGA 인터넷 편'에서는 전국 어디서나 10배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즐기는 다양한 상황을 심플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랍니다. ^^ 

 

송중기 등신대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예정

 


한편 KT는 TV 광고 이미지를 활용한 송중기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공식 SNS 채널 및 블로그에서 제공할 예정입니다. 

송중기의 팬심을 겨냥한 심쿵 포즈, 내 손 안의 남자친구 컨셉의 다정한 모습 등 다채로운 시리즈를 구성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캠페인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5월 중 전국 KT매장에 송중기 등신대와 브로마이드 100만장을 비치하고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송중기 등신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예정입니다. 

전국 KT 매장을 방문해 송중기 등신대 사진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송중기 등신대(1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 이동수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KT의 ‘혁신’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시장 선도의 모멘텀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GiGA를 생활 속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폭넓은 공감과 확산을 이끌어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전개할 것” 이라 강조했습니다. 


▼ KT GiGA 인터넷 티징 ▼





 



1


1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