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 A/S 강화
KT는 최근 광고캠페인(“고객滿足, 발로 뛰겠소”)에서 보듯 2011년을 ‘고객서비스 혁신 원년’으로 선포하고 고객불편사항은 물론 고객접점, 멤버십 등 고객서비스 전반에대한 대대적인 혁신을 추진중입니다.
24시간 트윗 상담, 복합고객서비스매장 ‘올레 애비뉴’개설 등과 더불어 KT의 대표 스마트폰 중 하나인 ‘아이폰’에 대해서도 고객서비스 강화하기로 하였습니다.
■ 아이폰 A/S 강화내용
1. 판매용 신제품 교환기일을 14일로 확대
아이폰 관련 고객의 주요 요구사항이었던 판매용 신제품 교환 기일을, 기존 구입 당일에서 14일로 확대 결정하였으며 시행시기는 3월 14일(월)부터 적용됩니다.
이는 국산 스마트폰 등 타 제품 이용고객과의 형평성 및14일 이내 개통 취소가 가능한 정책을 고려한 조치이며 불량제품의 교환/반품 등은 제조사 소관이나 아이폰 선도사업자로서, 사업자 부담을 감수하고서라도 고객만족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하였습니다.
2. 향후계획
이미 아이폰 고객의 90%가 가입한 보험서비스 ‘올레 폰케어’ 등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A/S 지원프로그램 추가 도입 및 A/S센터 구축 등을 검토중이며 조만간 확정 발표 예정입니다.
아이폰 선도사업자로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폰구입과 사용 전반에 걸쳐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방안을 앞으로도 도입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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