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라운지 > 통신 피해 예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신번호 변작 방지 가이드라인 (0) | 2015.01.05 |
---|---|
스파이웨어란? (0) | 2015.01.05 |
문자서비스 안심마크 확인하면 스팸, 스미싱 걱정 끝! [공지] (0) | 2014.12.17 |
휴대폰결제, ‘ARS안심인증’으로 스미싱 걱정 끝! [공지] (0) | 2014.12.08 |
골치 아픈 스미싱∙악성코드, 한 번에 해결한다! [공지] (0) | 2014.11.09 |
[올레 스마트 Tip] 핸드폰 소액결제 확인법부터 한도변경까지, 모바일 결제의 모든 것! (0) | 2014.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