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M mobile, 최신폰 싸게사는 ‘12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 '갤럭시노트4' 등 최신폰에 최대 지원금 주는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 SNS 친구 맺고 입소문만 내도 추첨 통해 휴대폰 등 다양한 경품 증정  

KT알뜰폰 M mobile에서 12월 매주 금요일 자정마다 특별한 혜택이 쏟아진다.

KT IS(대표이사 맹수호, www.ktis.co.kr) M mobile은 오는 12일 금요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최신 스마트폰에 최대 지원금을 지원하는 ‘12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2일 금요일 0시 정각부터 시작되며 매주 금요일 자정에 프로모션 대상 휴대폰 2종이 전격 공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럭시노트4 등 최신 스마트폰을 최대 345,000원까지 지원받아 홈페이지 (www.ktmmobil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첫 대상 휴대폰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4’와 LG전자 ‘G3비트’ 2종이며 이를 포함해 31일까지 총 6가지 인기 휴대폰을 프로모션 할 예정이다. 수량은 각 1000대씩으로 총 6000대를 선착순 판매한다.

M망내무제한 LTE55요금제(음성25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2.5GB, 올레 와이파이 제공) 이상을 사용하고 24개월의 약정을 할 경우 최대 345,000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M mobile에서 지정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들 중 
M mobile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스)와 친구 맺고, 본인의 계정에 이벤트 내용 게시 후 인증샷을 보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휴대폰과 PC에서 사용 가능한 OTG메모리 32G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블랙 프라이데이 입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신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게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와인스마트, G3비트, 갤럭시 그랜드2  휴대폰을 각 1명에게 제공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M mobile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T IS 박병규 모바일영업본부장은 “가격 부담으로 최신 휴대폰 장만을 미뤄온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M mobile의 차별화된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 mobile ‘12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오는 12일 금요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문의는 M mobile 홈페이지(www.ktmmobile.com)나 고객센터(1899-5000)를 통해 12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 ㈜KTIS 소개


2001년 출범한 KTIS는 KT그룹의 콜센터 전문기업으로 현재 KT고객센터운영, 고객컨택사업, 유무선 상품판매, 내국세환급서비스(KTTR)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고객 최우선 경영’이라는 최대가치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 7월 M mobile 브랜드로 알뜰폰 시장에 진출해 이동통신 서비스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