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연말이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추운 날씨지만, 괜히 마음은 설레는데요~ 연말모임으로 지인들을 초대하고 싶지만, 마땅히 대접할 음식도 없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고 싶은데! 할 수 있는 요리도 없을 때, 당황하지 마세요! 가까운 편의점에서 금방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을 이용하여, 라면 크림 파스타를 뚝딱 만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약속없이 집에서 연말을 보낼 분들도 주목해주세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레시피로 혼자서라도, 간단한 파티 요리를 만들어 특별한 저녁을 보낼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3대 편의점에서 필요한 재료를 구입했습니다.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혜택으로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에서 상시는 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특별히 12월 20일에는 20% 할인이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편의점 갈 때에는 잊지 말고 올레멤버십 앱 또는 카드를 꼭 소지한 후 제시해 주세요.^^


   준비물 : 치즈, 연어캔, 플레인 요거트, 우유, 고구마, 견과류, 과자, 라면, 파, 마늘 등

자 그럼 가까운 편의점 또는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와 그 외 집에 있는 야채들을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겠습니다~ 먼저 마트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입니다.

   '고구마 샐러드' 만들기!


고구마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먼저 고구마부터 삶아주세요. 고구마가 삶아지는 동안 고구마 샐러드에 넣을 재료를 준비하겠습니다.


고구마 샐러드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과자와 플레인 요거트, 견과류가 필요한데요~ 견과류는 요즘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원데이 용을 구입할 수 있으니, 그것을 구입하셔서 활용해도 좋고 여러 종류의 견과류 없다면 아몬드 또는 땅콩 등을 자유롭게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과일 등 다른 재료와 함께 드시고 싶다면 따로 준비해 주세요. 


준비해놓은 상큼한 크랜베리와 고소한 각종 견과류를 칼을 이용하여 잘게 다져주었답니다. 기호에 맞게 재료를 추가해도 좋습니다. 과자를 잘게 다져서 샐러드 위에 솔솔 뿌려도 아삭한 식감을 맛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젓가락으로 푹 찍어 고구마가 다 삶아진 것이 확인되었다면, 살짝 식힌 다음에 고구마 껍질을 벗겨주세요~ 고구마를 금방 쪘기 때문에 많이 뜨거울 수 있으니 손이 데지 않도록 조심해 주세요!


고구마가 너무 많이 식어버리면 으깨는 것이 어려우니 살짝 뜨끈할 때 으깨주는 것이 좋은데요~ 고구마와 함께 알맞은 양의 플레인 요거트를 넣어주세요! 스마트 블로그에서는 고구마 2개에 플레인 요거트 반 통 정도 넣고 고구마와 플레인 요거트가 잘 어울어지게 섞어주었답니다. 섞으면서 고구마 양에 따라 요거트를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고구마와 플레인 요거트가 잘 섞였다면,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 접시 위에 올려주세요! 과자를 이용하여 심심하지 않게 특별한 모양을 만들어보았는데요~ 특별한 파티 요리를 만들 때 포인트로 괜찮겠죠? 모양 잡아놓은 고구마 샐러드 위에 잘게 다져놓은 견과류를 솔솔 뿌려주세요! 남은 요거트를 뿌려도 좋고 블루베리와 같은 과일과 함께해도 좋습니다. 접시 한편을 고구마 샐러드로 올렸으니 이제 라면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접시를 가득 채워볼게요~


   '라면 크림 파스타' 만들기!

지금부터는 라면을 이용한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집에서 먹다 남은 마늘과 버섯을 잘라 기름을 살짝 두른 후 프라이펜에 볶아주세요. 그 외 활용할 수 있는 야채가 있다면 가볍게 볶아 주시면 됩니다.


파를 추가하여 함께 볶아주었습니다. 매콤한 맛을 원하는 분들은 고추까지 송송 썰어 함께 볶아주면 되구요~ 편의점에서 햄이나 참치 캔, 연어 캔까지 넣어 볶아주시면 더욱 푸짐한 라면 파스타를 맛볼 수 있습니다. 후에 라면 스프를 넣을 예정이기에 따로 간은 신경 써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야채를 볶는 동안에 옆에서는 라면 면을 끓여주세요!


야채를 볶았던 프라이팬에 우유를 부어주세요~ 라면 양에 따라 조절해 주면 되는데요! 국물이 많은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 분들은 라면보다 많게, 걸쭉한 크림 파스타를 원하는 분은 라면과 비슷하게 넣어주면 됩니다. 모자를 경우 나중에 더 넣어도 되니 걱정 말고 부어주세요~


자 이제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넣어줍니다. 치즈를 넣은 후, 불을 켠 상태에서 치즈를 녹이며 우유와 야채를 섞어 주세요. 우유와 야채, 체다 치즈가 잘 어우러지도록 저어 줍니다.


그다음엔 라면 스프를 넣어주면 되는데요! 야채나 소스에 소금 등의 간을 하나도 안 해도, 나중에 넣는 라면 스프 덕분에 간이 딱 맞습니다. 크림 파스타의 느끼한 맛이 싫은 분이라면 맵다고 유명한 라면을 선택하여 넣어주세요! 라면 스프는 다 넣는 것이 아니라 라면 1봉지 기준 스프 반 정도만 넣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 블로그에서는 라면 2개로 요리하며 스프는 1개만 넣었답니다. 치즈와 우유를 활용하였더니 제법 크림 파스타 소스와 흡사하게 보이죠^^?


라면 크림 파스타의 소스가 준비되었다면 라면을 확인해 주세요! 라면이 다 익었는데요~ 끓인 물은 버리고, 라면만 건져 준비된 소스에 라면을 넣어 살짝 볶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끝이 났는데요~ 살짝 아쉬워 쭈욱 늘어나는 쫀득쫀득한 피즈 치즈를 그 위에 뿌려주었답니다. 라면을 이용하여 그럴싸한 크림 파스타를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는 파티요리로 안성맞춤인 것 같은데요^^ 라면의 매콤한 스프와 우유, 체다 치즈,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라면이 색다른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레드 와인과 고구마 샐러드, 라면 크림 파스타가 잘 어우러지는데요! 매콤한 라면 스프를 넣어서 그런지 크림 파스타의 느끼한 맛은 빼주고 매콤하면서도 담백했답니다. 쌉싸름한 레드 와인과 살살 녹는 달콤한 고구마 샐러드도 정말 잘 어울렸는데요. 간단한 재료로 빠르게 준비했지만, 파티 음식으로 즐기기에 충분했답니다. 지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파티! 간단한 요리 레시피로 행복한 저녁을 만들어 보세요~^^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