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한 달 남은 2014년, 여러분의 일상에 따뜻한 위로가 될 전시회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전시회는 바로 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인데요~ 늘 아름답고 열정적인 순간을 살았던 그녀의 따뜻한 날의 기록들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일상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당신의 일상에 따뜻한 위로가 될,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사진전이 열린 서울시 종로구에 있는 대림미술관에 도착했습니다. 대림미술관은 지하철 이용 시 3호선 경복궁역 3번 출구로 나와 30m 정도 직진 후 스타벅스 옆 골목길 따라 직진하면 대림미술관 입구가 바로 보이는데요~! 그럼 이제 표를 구입한 후 본격적인 전시회 관람을 시작해볼까요?


이번 사진전은 11월 6일부터 시작했으며, 2015년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전시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 바로 대림미술관 앱을 받은 후 모바일 투어와 함께하는 것인데요~! 수석 에듀케이터가 진행하는 전시 가이드 덕분에 사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며, 설명을 통해 그녀의 그 당시 감정을 조금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답니다. 친절한 설명의 모바일 투어와 함께 전시를 더욱 알차게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 대림 미술관 모바일 APP 다운 받고, 전시를 더욱 알차게 관람하세요!


▶ 구글플레이어에서 다운받기
▶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1941년 9월 24일 뉴욕에서 태어난 '린다 매카트니'는 대중문화를 이끌어 온 잡지 'Rolling Stone(롤링 스톤)'의 커버에 사진을 장식한 최초의 여성 사진작가입니다. 린다 매카트니는 다양한 예술 활동은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과 아티스트에 눈높이를 맞춰 진성성있는 모습을 포착하는 사진작가로 인정받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사진전인 '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은 국내 최초로 열리는 린다 매카트니의 회고전인데요~ 자 그럼 본격적인 관람 시작합니다^^


FAMILY LIFE 가족의 일상 시리즈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틀즈의 멤버인 폴 매카트니와의 결혼 후부터 가족의 따뜻함과 애정어린 시선이 담긴 사진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녀의 시선에서 바라보았던, 가족의 사랑을 한껏 느낄 수 있답니다. 위 오른쪽 사진은 사랑에 빠진 폴과 린다의 모습인데요~ 결혼 전에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결혼 이후부터는 그녀의 사진 스타일이 가족의 일상을 담는 사진으로 변화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혼 후 잉꼬부부로 유명했던 부부. 폴 매카트니, 린다 매카트니, 딸인 스텔라 매카트니 가족의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기록을 잠시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원에서의 삶을 즐기는 폴 매카트니의 가족입니다. 자연 속에서의 자유로운 행복이 느껴지는데요. 특히 비틀즈의 멤버인 폴 매카트니의 모습이 인상 깊습니다. 화려한 스타지만 린다의 카메라에 담긴 모습은 자연스럽고 소탈한 모습인데요~ 위 사진에서 자유분방함과 따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린다의 자화상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까지의 사진 속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의 사진인데요~ 이 작품은 유방암 투병 중이었던 린다가 세상을 뜨기 1년 전에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을 준비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층을 이동하면, 가족의 일상을 담은 작품들에서 벗어나 린다의 사회적 시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작품들이 모여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되었고, 각 작품만의 가치가 담겨 있어 한 작품도 눈에 뗄 수 없었습니다. 


린다 매카트니는 25년간 채식주의자로 살면서, 동물보호 활동을 했는데요~ 위 사진에도 동물의 생명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자신의 작품을 통해 사회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자리를 이동하다 보면, 린다와 함께한 유명 아티스트의 모습이 담긴 작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카메라 앞에 섰던 유명 뮤지션들의 솔직하고 자유로운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을 수 있었던 것은 린다였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위 사진은 그녀가 처음으로 찍은 비틀즈의 사진입니다. 린다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기자회견 당시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 촬영 계기로 비틀즈의 멤버인 폴과 린다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 린다 매카트니의 사진전에서 그녀의 진심 어린 시선과 진정성,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그녀의 작품을 통해 매카트니 가족의 추억을 함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작품을 통해 일상 속 따뜻함과 소중함을 전달받은 느낌이었답니다. 여러분도 서울 전시회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에 함께하셔서 지친 마음의 위로와 일상 속 따뜻함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매주 화요일 최대 20% 할인, 상시 최대 15% 할인!

전시회 구경을 마치니 살짝 허기졌는데요~ 저녁 시간이 좀 남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파리바게트로 이동했답니다.


파리바게트는 12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최대 20% 할인과 상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올레멤버십 회원이라면 파리바게트 가실 때 꼭 잊지 말고 올레멤버십을 제시해 주세요!
※ 매주 화요일 VIP 1,000원당 200원 할인, 일반 1,000원당 150원 할인/ 상시 VIP 1,000원당 150원 할인, 일반 1,000원당 100원 할인


카운터 앞에도 올레멤버십 할인 내용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전무후무 혜택 완결판 올레멤버십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서울 전시회와 올레멤버십과 함께 2014년 12월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