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세기 미녀들의 작품, '매마수'에 부담 없이 보세요."



▶ 올레tv, 11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매마수에 만나는 아름다움’ 특집관 오픈
▶  ‘로마의 휴일’, ‘로미오와 줄리엣’, ‘만추’ 등 영화 29편 할인해 서비스
▶ 구매자 중 500명 추첨 통해 26,000원 상당 ‘오드리 헵번’ 전시회 초대권 증정

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문화캠페인 ‘매마수(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만나는 아름다움’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일상의 문화 확산’을 위해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 캠페인에 올레tv가 동참하면서 기획된 것. 올레tv는 매달 이와 같은 할인 및 경품 증정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올레tv는 26일 ‘매마수에 만나는 아름다움’ 메뉴에 있는 특선영화 VOD 29편을 500원~1000원으로 할인 제공한다. ‘로마의 휴일(주연 오드리 헵번)’, ‘로미오와 줄리엣(주연 올리비아 핫세)’ 등 고전 미녀가 출연하는 명작 8편은 500원에,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주연 제니퍼 로렌스)’, ‘만추(주연 탕웨이)’, ‘돈 존(주연 스칼렛 요한슨)’ 등 현대 미녀가 출연하는 명작 21편은 1,000원에 제공된다.

KT 측은 “오드리 헵번, 올리비아 핫세 등 세기의 고전 미녀부터, 제니퍼 로렌스와 탕웨이, 스칼렛 요한슨 등 현 시대의 대표 미녀까지 작품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올레tv는 ‘매마수에 만나는 아름다움’ 메뉴에 있는 특선 영화들을 시청하면, 500명을 추첨해 26,000원 상당의 전시회 ‘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 초대권(1인 2매)을 준다. 영화 시청 중 프로모션 팝업창을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전시회는 여성, 어머니, 인간으로서 배우 오드리 헵번의 모습을 조명하는 행사다. 그가 1954년에 수상한 아카데미 트로피도 국내에 처음 공개된다. 오는 29일부터 2015년 3월 8일까지 100일 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만날 수 있다.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