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GiGA로 가득 찬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시작된 GiGA 캠페인! GiGA 캠페인은 대한민국 전 국민에게 기를 전해주고자 olleh에서 준비한 캠페인입니다. 氣를 전해주는 "기가 팍팍 GiGA 산다" GiGA북 체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GiGA북으로 구호를 연주하고 GiGA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는 11월 8일부터 3주간 주말마다 진행됩니다. GiGA북 체험 이벤트 현장!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11월 8일, 9일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


많은 분들이 기다린 GiGA북 체험 이벤트! 첫 번째 장소는 바로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입니다. 11월 8일, 9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었는데요~ 많은 분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주셨답니다.

GiGA북 체험 이벤트는 직접 "기가 팍팍 GiGA 산다"구호를 북으로 연주하는 이벤트입니다. 특별히 이번 GiGA북 이벤트에는 Rock 밴드 '트랜스픽션'의 드러머 천기씨가 함께하였는데요. 역시 드러머답게 '기가팍팍 기가산다' 구호에 맞춰 멋지게 드럼을 연주하십니다.


GiGA북 이벤트에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참여하셔서 구호를 연주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셨는데요!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GiGA북 체험은 물론, olleh의 다양한 GiGA 서비스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olleh GiGA UHD tv의 기가 막힌 화질과 olleh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까지 제공되었답니다.


또한, 기가 팍팍 사는 GiGA삼과 GiGA팝콘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올레에 넘치는 기를 담아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대보추출물까지 더해 만들어진 GiGA삼과 올레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들! 주말에 직접 GiGA북 체험 현장에 오셔서 스트레스도 해소하시고, 氣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GiGA북 체험 이벤트는 11월 23일까지 주말마다 진행되니, 아래 행사 장소 참고하시고 언제든지 자유롭게 참여하세요!


● 11월 15일 신촌 유플렉스 앞

GiGA북 체험 이벤트의 두 번째 장소는 신촌입니다! 신촌 유플렉스 앞에서 진행된 GiGA북 체험 이벤트 현장~ 지금 바로 만나보실까요?

이번 GiGA북 현장에는 걸밴드 비밥(Bebop)의 아연양이 함께해 주셨는데요~ 비밥의 아연양은 팀의 리더이자 드럼 담당으로 드럼여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드럼 실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아연양 GiGA북 연주 실력도 살짝 엿볼 수 있었던 기회였네요~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GiGA북과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이 함께하여 다양한  olleh의 GiGA 서비스를 체험해 주셨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기가 팍팍 사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대보추출물이 더해진 GiGA삼과 GiGA팝콘을 선물로 증정해 드렸답니다~!


● 11월 16일 홍대역 9번출구 kt 홍대직영점 앞

그 다음 날이죠~! 신촌에 이어 16일에는 홍대 역 9번 출구 kt 홍대직영점 앞에서 GiGA북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어제 이어 16일에도 걸밴드 비밥의 드럼여신 아연양이 함께해 주셨는데요~ 아연양과 함께 사진 촬영할 기회도 제공되었습니다.

olleh GiGA UHD tv 앞에서 사진촬영 하고 있는 모습과 기가 팍팍! 기가 사는 GiGA팝콘과 GiGA홍삼을 들고 있는 아연양의 모습이 보이네요~^^

아연양이 직접 밝고 힘찬 모습으로 GiGA북 앞에 앉아 기가 팍팍! 을 외치고 있는 모습입니다. 미소가 참 아름다운데요~ 홍대에서도 드럼 여신 아연양의 GiGA북 연주를 직접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시민이 직접 olleh의 GiGA 서비스를 체험하셨답니다~!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드리며 氣를 팍팍 전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던 홍대의 GiGA북 체험 이벤트 현장!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GiGA북 체험 이벤트는 22일, 23일을 마지막으로 끝이 납니다. 마지막 행사 장소는 바로 부산 광복동 패션거리인데요~ 많은 분이 직접 체험 현장에 오셔서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고, 氣도 팍팍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11월 22일, 23일 부산 광복동 패션거리

마지막 GiGA북 체험 이벤트 장소는 바로 부산입니다~! 11월 22일, 23일 부산 광복동 패션거리에서 GiGA북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부산 GiGA북 체험 이벤트 장소에서 GiGA북을 연주하는 곰돌이 푸 모습이 보이네요^^

부산에서의 2일을 끝으로 마무리되는 GiGA북 체험 이벤트! 많은 시민이 함께해 주셨는데요~ 직접 GiGA북 연주도 즐기고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 서비스 포함 다양한 GiGA 서비스를 체험해 주셨답니다. 부산에서도 참여해주신 모든 시민분께 기가 팍팍 사는 GiGA삼과 GiGA 팝콘을 선물로 드렸답니다.


GiGA북 체험 이벤트는 마무리 됐지만, olleh는 GiGA로 가득 찬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olleh의 다양한 GiGA 서비스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GiGA북 체험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시민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이벤트 바로가기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