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서비스&앱

“신나게 북(鼓)치며 함께 응원하니 GiGA사네!” [공지]

“신나게 북(鼓)치며 함께 응원하니 GiGA사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올레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와 차별화된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기(氣)도 받아가는 ‘GiGA북(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GiGA북(鼓)’ 이벤트는 8~9일,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최근 광고로 화제가 되고 있는 ‘기가팍팍 기가산다’ 구호에 맞춰 북을 연주하고, KT의 3대 GiGA 서비스인 ▲올레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기가 UHD TV를 직접 체험했다. 

KT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GiGA삼(蔘’)’, ‘GiGA팝콘’ 등 다채로운 경품도 선물했다. 

‘GiGA북(鼓)’ 이벤트는 향후 ▲15~16일, 서울 홍대와 신촌에서 ▲22~23일, 부산 광복동 패션거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KT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olleh.fb)을 통해 확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북(鼓)이 군사들의 사기를 북돋는 악기임을 착안해 북을 신나게 연주하며 기(氣)를 주고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유쾌한 경험과 더불어 GiGA 서비스의 차별화된 속도와 품질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