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기온이 떨어지면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쌀쌀해진 가을 날씨,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올레tv 무료 감동 가을 영화를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올레 시네마에서 마음 한 켠 자리 잡을 가을 영화들을 준비했습니다~! 마음마저 따뜻하게 만들어 줄 감동적인 영화들을 올레tv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그럼 지금 바로 감동 가을 영화 만나볼까요?


  라디오 스타 (Radio Star, 2006)


영화 장르 : 코미디, 드라마 l 개봉 : 2006.09.27
출연 : 박중훈(88년 가수왕, 최곤), 안성기(최곤의 매니저, 박민수) 감독 : 이준익 l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첫번째 추천해 드리는 감동 가을 영화는 2006년에 개봉한 이준익 감독, 박중훈, 안성기 주연의 영화 '라디오 스타'입니다. 강원도 영월군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감동적이고 따뜻한 이야기에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기도 한데요~ 무엇보다 명품 배우인 안성기와 박중훈의 디테일한 연기가 인상적이며 그 외 카메오들을 만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배우들의 연기뿐만 아니라, 라디오 스타에 빠질 수 없는 것 하나가 바로 영화의 OST인데요! 추억이 가득한 옛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영화를 보는 내내 OST 덕분에 몇 배로 더 따뜻해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탄탄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 그럼 지금부터 모두에게 추억이 될 영화 라디오스타의 줄거리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영화 STORY

88년 가수왕인 최곤, 박중훈은 대마초 사건과 폭행사건에 연루되어 미사리 카페촌에서 기타를 튕기는 신세가 됩니다. 가수왕에서 하락한 그지만 아직도 자신이 스타라고 굳게 믿는데요~ 하지만 카페 손님과 시비가 붙는 등 결국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켜 유치장 신세까지 지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도 변해버린 인기와는 달리 변하지 않는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일편단심 매니저인 박민수, 안성기입니다. 유치장 신세를 지게 된 최곤의 합의금을 찾아다니던 매니저 박민수는 결국 지인인 방송국 국장에게 영월에서 DJ를 하면 합의금을 주겠다는 말을 들은 후 약속을 한 후에서야 합의금을 받아냅니다. 유치장에서 나온 최곤은 결국 영월에서 DJ를 하게 되지만 선곡은 무시한 채 막무가내 방송만 하고 있습니다. 과연 DJ로 변신한 박민수에게는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언제나 나를 최고라고 말해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이어지는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올레tv에서 무료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 마음의 스타를 만나고 싶다! 영화 '라디오스타' 무료보기!


올레tv 가입자는 무료! 또는 올레tv mobile 무료체험권 쿠폰을 발급받은 후 가을을 닮은 영화 '라디오스타'를 지금 바로 무료로 만나보세요!

▶ 라디오스타 보러가기


  애자 (Goodbye Mom, 2009)


영화 장르 : 드라마, 코미디 l 개봉 : 2009.09.09
출연 : 최강희(딸, 박애자), 김영애(엄마, 최영희) l 감독 : 정기훈 l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올레 시네마 두 번째 추천 가을 영화는 부모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감동 영화 '애자'입니다. 2009년 가을에 찾아온 눈물샘을 자극하는 영화인데요~ 딸 역할의 애자역에는 배우 최강희가, 엄마 역할은 배우 김영애가 맡았으며 그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경상도 모녀 캐릭터를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풀어가는 배우들! 우리가 잠시 잊었던 메시지를 전달해주며 모녀 사이의 감동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엄마와 딸의 이야기라 그런지 더욱 공감하며 따뜻하게 느껴지는 영화랍니다. 그럼 자세한 영화 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영화 STORY

세상에 무서울 것 하나 없는 부산의 톨스토이로 이름을 날렸던 딸 '박애자' 그녀는 소설가의 꿈을 품고 서울로 상경합니다. 부산의 톨스토이로 이름을 날렸지만, 바람둥이 남자친구와, 빚만 쌓인 채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는 스물아홉의 애자! 그런 애자의 유일무이한 적수는 바로 엄마인 '영희'입니다. 항상 옆에 있을 것 같았던 엄마가 쓰러졌다는 병원에서의 연락, 그녀는 연락을 받은 후 바로 병원으로 달려갔는데요~ 달려간 병원에서는 그동안 상상하지도 못했던 엄마의 이별 통보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과연 내가, 그녀 없이 살 수 있을까요?" 이별을 앞둔 두 모녀의 이야기는 어떻게 풀어질까요? 딸의 마지막 러브레터, 그 감동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올레tv에서 무료 영화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엄마의 사랑, 왜 곁에 있을 때 모를까, 영화 '애자' 무료보기!


올레tv 가입자는 무료! 또는 올레tv mobile 무료체험권 쿠폰을 발급받은 후 가을을 닮은 영화 '애자'를 지금 바로 무료로 만나보세요!

▶ 애자 보러가기


  선생 김봉두 (Teacher Mr. Kim, 2003)


영화 장르 : 드라마, 코미디 l 개봉 : 2003.03.28
출연 : 차승원(선생 김봉두), 변희봉, 성지루 l 감독 : 장규성 l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올레 시네마에서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리는 가을을 닮은 감동 영화는 바로 '선생 김봉두'입니다. 영화 애자가 모녀의 사랑을 담은 영화라 하면, 선생 김봉두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초등학교 선생님과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인데요~ 서울 초등학교에서 문제의 선생이었던 김봉두가 오지의 시골분교로 발령을 받은 후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전교생이라 하면 달랑 5명! 게다가 너무나 순진한 마을 사람들! 과연 그 속에서 선생 김봉두는 어떤 생활을 하게 될까요? 그럼 지금부터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 STORY

교장 선생에게 매일 혼나는 문제 선생인 김봉두! 서울 초등학교에 있지만, 연구보다는 술을 좋아하고 학부모들에게는 각종 돈 봉투를 권장하는 선생님입니다. 돈 봉투를 밝히던 선생 김봉두는 결국 봉투 사건 탓에 오지의 시골 분교로 발령받아 떠나게 되는데요~ 서울 초등학교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 전교생은 달랑 5명에 너무나 순박한 아이들과 마을 사람들~ 서울 생활과는 다르게 순박한 마을 사람들은 돈 봉투라는 것은 모르고, 각종 채소와 과일, 김치를 나누어 줍니다. 모든 것이 불만이고 마음에 들지 않아 시골살이에 암울해하며 학교를 폐교시키기 위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요~ 과연 철부지 선생인 김봉두의 바람은 이루어질까요!? 학교가 폐교된 후 서울로 복귀할 수 있을까요~? 순박한 마을 사람들과 아이들, 선생 김봉두가 이야기하고 싶은 메세지는 과연 무엇인지! 영화를 통해 확인하세요.

당신의 추억 속 선생님의 기억은? 영화 '선생 김봉두' 무료보기!


올레tv 가입자는 무료! 또는 올레 tv 모바일 무료체험권 쿠폰을 발급받은 후 가을을 닮은 영화 '선생 김봉두'를 지금 바로 무료로 만나보세요!

▶ 선생 김봉두 보러가기


● 체험기간 동안 VOD를 무료로! '올레 tv 모바일 무료체험권'

'올레 tv 모바일 무료체험권'이란, 올레 tv 모바일 월정액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기간 동안 월정액 과금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체험권입니다. (단, 유료 VOD 결제는 월정액 가입자에 한하며, SMS 보내기는 KT 모바일 가입자에게만 발송 가능합니다.)


▶ 올레 tv 모바일 무료체험권 바로가기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