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서비스&앱

“연휴에 올레tv 시청하면, 추석 선물 쏟아진다!” [공지]



▶ 추석 맞아 올레tv, 100% 당첨 ‘TV쿠폰 증정 이벤트’ 오는 10일까지 진행
 ‘니모를 찾아서’, ‘라따뚜이’ 등 인기 애니메이션 두 달 간 무료 서비스
 지상파 월정액, 프라임무비팩 가입하면 1개월 무료… “혜택 풍성”


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서비스 올레tv와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이 명절 연휴를 맞아 ‘추석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올레tv는 10일까지 참여자 전원에게 TV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 고객이라면 특집관 내에 마련된 최신영화 및 극장동시상영작 30여 편을 시청하고, 팝업되는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응모자 전원에게 TV쿠폰 4,000원 권이 제공된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말레피센트’ 등 최신작 VOD를 결제하면 TV쿠폰이 지급되어 영화 한 편을 더 볼 수 있는 셈이다. 


또 올레tv에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시청 후 ‘몸짱 히어로’를 뽑는 투표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캡틴 캐릭터 스포츠백’ 세트를 증정한다.


모바일TV서비스 올레tv모바일에서도 ‘엣지 오브 투모로우’, ‘말레피센트’ 등 최신영화를 결제하면 TV포인트 4,000원을 적립해 준다.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도 선보인다. 4일부터 ‘니모를 찾아서’, ‘라따뚜이’ 등 작품이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두 달 동안 무료로 서비스된다. ‘토르: 천둥의 신’과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의 인기 영화도 연휴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긴 연휴에 보고 싶은 시리즈 물을 몰아보는 미드(미국드라마) 마니아를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은 추석 연휴 동안 ‘스파르타쿠스’ 시즌1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이후 시즌도 릴레이로 무료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올레tv는 추석 연휴 기간인 5~10일 지상파 월정액과 프라임무비팩을 신규 가입하면, 1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올레tv모바일에서는 가입 기간에 상관 없이, 첫 1개월은 무조건 무료로 부가 월정액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지상파 월정액은 드라마/예능 등 지상파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프라임무비팩은 1만 여 편의 영화/해외 시리즈/애니메이션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 [올레tv 추석 특선영화] 온 가족 함께 볼만한 가족 영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