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추천 VOD

‘어바웃 타임’ 만나고, 런던 가자! [공지]


 ▶ 올레tv, ‘어바웃 타임’ VOD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통해 해외 여행상품권 증정

 ▶ 애니메이션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영화 ‘인사이드 르윈’, ‘미 앤 유’도 VOD로 제공


340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영화 ‘어바웃 타임’을 안방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는 영화 ‘어바웃 타임’을 12일부터 VOD로 서비스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로맨틱 런던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바웃 타임’은 타임슬립 능력을 갖게 된 팀(돔놀 글리슨)이 첫 눈에 반한 메리(레이첼 맥아담스)와의 사랑을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로맨틱 코미디 물.  지난해 12월 개봉해 총 340만의 관객을 동원했다. 

올레tv는 ‘어바웃 타임’ 제공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레tv에서 ‘어바웃 타임’을 시청한 후, 이벤트 화면에서 ‘가장 로맨틱한 영화 속 장면’을 선택하면 된다. 오는 25일까지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6명을 뽑아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80명에게 OST 음반을 준다.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KtMediaHub)에서도 ‘어바웃 타임 명장면 투표 이벤트’에 응모하면 OST 음반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올레tv는 유아인, 정유미가 성우로 참여한 국산 애니메이션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와 코엔 형제의 첫 번째 음악영화 ‘인사이드 르윈’을 VOD로 제공한다. 또 13일에는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감독의 ‘미 앤 유’ VOD를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