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스마트폰 파손/분실 보장 상품의 지존! olleh폰안심플랜이 새로운 개념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분실, 파손 보장금 (최대 85만원)은 물론, 지금까지 어떤 상품에도 없던 무사고자 휴대폰 고가 매입 혜택까지, 더욱 새로워 진 olleh폰안심플랜 시즌3를 소개합니다!^^



olleh 폰안심플랜 시즌 3!


국내 최초의 스마트폰 분실/파손상품인 ‘olleh폰 안심플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험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하는 고객 휴대폰 케어 프로그램입니다.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에 사고발생 시 동종/동급(단종시 유사종) 신품 휴대폰 제공 및 파손수리비를 지원하고, 무사고 만기 시에는 서비스 가입되었던 휴대폰 고가매입으로  향후 새로운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새로워진 olleh폰안심플랜 시즌3에서는 국내 최고 수준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기존 80만원 → 85만원)무사고로 만료 되면 가입 하셨던 휴대폰 출고가의 최대35% 가격에 kt가 중고폰 매입을 해 드리며, 매입 금액만큼 새로 기기 변경하는 휴대폰 할인 혜택을 받거나, 멤버십포인트로 전환, 요금할인 중 고객님이 원하는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사고 만료 후 90일 이내에 올레폰안심플랜 재가입하시고, 휴대폰만 반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90만원 휴대폰을 구입한 고객이 무사고 만료 후 90일이내 기기변경 하신다면, 90만원의 35%인 31만5천원을 새로 구매하는 휴대폰 가격에서 할인 받을 수 있고, 그린폰보상포인트 매입 가액에 초과된 혜택에 대해서는 멤버십포인트전환, 요금할인으로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과 멤버십포인트 할인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olleh폰안심플랜 시즌3만 가입하시면 휴대폰 가격에 대한 걱정을 없앨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전문적이고 신속한 분실/파손 상품 상담 및 보상 문의를 진행하기 위해서 olleh폰안심플랜 전담 보상센터(TEL: 1577-9420 / FAX:1644-0914)를 운영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켰고, 보상접수 건에 대해서는 당일 보상심사 후 고객통보를 통한 보상완료 안내 프로세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olleh 폰안심플랜 시즌 3 주요 내용

 

olleh폰안심플랜 시즌3는 신규/기변 후 30일 이내에 가입이 가능하며, 휴대폰 분실/도난/침수/화재 및 파손 등의 사고 발생 시 상품별로 정해진 보상한도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무사고 만료시에는 아래의 기준에 따라 가입하신 단말기를 고가에 매입해 드립니다.


※ 부가세 포함 가격

서비스 유형

스페셜 

베이직 

파손 

대상 핸드폰

스마트폰

서비스 이용료(월)

5,720원

4,620원

3,520원

최대 보장 금액

85만원

60만원

40만원

고객 부담금

손해액의 20%(최소 3만원) ※단, 리퍼 보상시 손해액의 30%

보상범위

분실, 도난, 화재, 파손, 침수

파손(완전파손포함)

보상한도

상품별 최대보장금액과 서비스 가입 핸드폰 출고가 중 작은 금액에 고객부담금을 차감한 금액 

무사고 혜택

가입 단말기
출고가 35%에 매입
 

가입 단말기
출고가 25%에 매입
 

가입 단말기
출고가 20%에 매입
 

보상내용

 * 전손(도난/분실)
 - 동일 기준(Same Model)/단종시 서비스용 제품 또는 유사종 등급 단말기로 현물보상합니다.
   [현금보상 및 업그레이드 기존(예시, 아이폰 5 → 아이폰 6) 보상 불가
 - 자기부담금 및 최대 보장 금액 초과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전손 보상시 서비스 계약은 소멸됩니다.

 * 분손(파손 수리비)
 - 최대보장금액 내에서 자기부담금액을 제외한 수리비를 현금 지급합니다.

서비스 기간

 서비스 개시일로 부터 24개월 경과시점 또는 이동통신사 포괄계약기간의 만료일 중 먼저 도래하는 일시 까지

 ※ 분실/파손 보장 서비스의 개시일은 olleh 폰안심플랜 서비스 등록일의 익일 0시로 함(단, 부가서비스 가입 이후 본 통화내역 또는 모바일 인증이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책임이 개시되지 않습니다.)

* 무사고 혜택 : 만료 후 90일 이내 kt 기기변경 및 서비스가입 단말기 반납 조건(양품기준)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가입 시점 출고가 기준 적용

* 반납 단말기가 olleh그린폰보상포인트의 A등급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만료 후 제공 포인트에서 A등급과 B등급과의 매입 가격 차액 만큼 차감 지급(B등급 미만 매입 불가)

(예시) 중고폰 매입가격 산출 예시 (단, 무사고 만기후 90일 이내 단말기 반납 및 기기변경 동시 진행 조건)

상품

가입시 출고가

충고폰 매입보장

반납 단말기 등급

olleh 그린폰
매입가격 예시

최종 고객혜택

스페셜

 900,000원

315,000원
(35%)
 

양호 (A)

120,000원

195,000원

불량 (B)

60,000원

135,000원



olleh 폰안심플랜 시즌 3가 좋은 이유


olleh폰안심플랜 시즌3는 유사 상품 대비 최대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첫째! 고객 최대보상금액이 85만원으로 80만원 대비 높습니다. 예를 들어 85만원 단말기를 분실했을 경우 고객님은 자기부담금만 부담하면 동일 단말기로 보상 받을 수 있으나, 타 통신사는 5만원의 초과금을 부담해야 합니다. 


둘째! 고객 자기부담금이 20%(단, 리퍼보상시 30%, 경쟁사 동일)로 경쟁사의 자기부담금 20% 대비 보상시 고객의 부담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80만원 단말기를 분실했을 경우 olleh폰안심플랜 상품은 16만원만 부담하면 동일 단말기로 보상 받을 수 있으나, 타 통신사는 20만원을 부담해야 합니다. 


셋째! 무사고자 혜택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기존에는 서비스 가입 후 무사고 만료가 되어도 주어지는 혜택이 몇 만원 수준에 불과 했으나, 가입 단말기 출고가의 최대 35% 매입 혜택을 드립니다.(양품기준) 이는 사실상 가입 서비스료 총액 보다 높은 혜택을 주는 것으로 경쟁사 최대 5만 포인트만 제공하는 것에 비해, 비교도 할 수 없는 파격적인 혜택입니다. 조건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만료 후 90일 이내 단말기 반납하고, 올레폰안심플랜 재가입만 하세요!


구분

olleh 폰안심플랜
스페셜형

월 서비스 이용료

5,720원 (부가세 포함)

최대 보상 금액

85만원

자기부담금

손해액의 20% (※단, 리퍼 보상시 손해액의 30%)

보상시
고객 부담금 비교

90만원 단말기

22만원

85만원 단말기

17만원

무사고
만료 혜택 비교

90만원 단말기

31.5만원

85만원 단말기

29.8만원

* 무사고 혜택 : 만료 후 90일 이내 올레폰안심플랜 재가입 및 서비스가입 단말기 반납 조건(양품기준)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가입 시점 출고가 기준 적용



* 해외 분실고객 Tip ~ *

1. 해외사고 시 바로 현지 경찰서를 통해 폴리스 리포트를 발급받으세요.

2. 만약 폴리스리포트를 발급받지 못했을 경우 국내에서 ‘해외사고 발생’에 대한 내용으로 공증(법무사)을 받으신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3. 보상센터를 통한 보상신청 시 ‘여행자 보험’ 가입여부를 미리 확인하시고 접수하시면 보다 빠른 보상이 진행됩니다.




Q1. olleh폰안심플랜 시즌3 분실/파손 보상을 받으려면 서류를 어떤 방법으로 제출해야 하나요?

A1. 보상진행을 위한 필요서류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팩스 발송( FAX 1644-0914) 우측 상단에 접수번호 기재

2. 온라인 보상센터 접수 (http://www.ollehphoneins.com)

[나의 접수현황] - [온라인 서류접수] - 고객님의 정보 입력 후 파일 첨부 (해당 필요 서류를 이미지 파일로 스캔 후 업로드)  필요 서류발송시에는 반드시 상담번호를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상담번호는 보상센터(1577-9420)로 연락주셔서 사고접수 후 상담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든지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olleh폰안심플랜 보상을 위한 기본 필요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손사고> - 사고경위서/신분증 사본/분실신고접수증/사고일 포함 5일전 kt통화내역서(아이폰)

<파손사고> - 사고경위서/신분증 사본/공식AS센터 견적서/전산영수증

※ 상기 서류는 기본서류이며, 별도로 상황에 따른 추가 서류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 실사용자가 존재하는 경우 등) 필요 서류의 경우 사고접수시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Q2. olleh폰안심플랜 시즌3 가입 후 바로 분실(또는 파손)되더라도 보상이 가능한가요?

A2. olleh폰안심플랜 시즌3 서비스의 효력일은 가입 후 익일 0시부터입니다. 효력일로부터 4일이내에 사고(근접사고) 발생시에는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로 이용하신 kt 통화내역서(서비스효력일~사고일)를 보내주셔야만 심사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발송해주신 통화내역서는 외부로 유출되지 않으며 보안을 철저히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발신 번호는 별표(*)처리 하여 발송 가능합니다. 통화내역서는 kt프라자 또는 kt고객센터에서 발급가능하며 발급절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1588-0010)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Q3. 미성년자의 경우 별도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3. olleh폰안심플랜 시즌3의 명의자분께서 미성년자(2011년 기준/91년생 생일 지나지 않은 분)인 경우

1. 반드시 보호자(부모님)의 신분증 사본과 가족관계확인서 두가지가 모두 필요합니다.  가족관계확인서는 주민등록등본이나 의료보험증으로도 가능합니다. (서류상 보호자와 명의자가 함께 등재되어있어야 하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가 모두 기재 되어 있어야 함) 

2. 분손(파손)사고시에는 명의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명의자 계좌로 보상금을 입금해드리지 않고 있으니 관계가 확인되는 보호자의 계좌번호를 사고경위서에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동부화재 가입 고객님의 경우에는 보호자의 통장사본을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Q4. 사고접수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4. olleh폰안심플랜 시즌3 는 사고발생일로부터 30일이내에 사고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사고일로부터30일이 경과한 뒤 접수하실 경우 <30일 경과 경위서>라는 별도의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30일 경과 경위서>가 접수되면 별도 심사를 거쳐 보상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추후 필요한 추가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Q5. 서비스 가입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A5. olleh폰안심플랜 시즌3는 신규개통(보상기변)일로부터 30일이내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30일 경과시 가입불가)  최초 개통일로부터 30일이내에는 기존에 가입되어있던 서비스 해지 후, 새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통일로부터 30일 경과 후 기존의 가입되어있던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추가적인 서비스 가입은 물론 기존 가입하셨던 서비스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Q6. 해외에서 단말기를 분실(또는 파손)한 경우에도 보상이 가능한가요?

A6.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의 경우 해외 사고 보상이 가능하며 사고접수 시 해당 국가의 폴리스리포트(police report)를 발급받아 제출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폴리스리포트를 받을 수가 없는 경우에는 사고경위서에 대한 공증(법무사)등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Q7. olleh폰안심플랜 시즌3 가입시 고객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유의사항들을 알려주세요.

A7. 1. olleh폰안심플랜 시즌3 스마트 효력개시는 서비스 가입 익일 0시 이후부터이며, 가입 익일 통화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2. 담보지역은 전 세계이며 해외 사고시 현지 사고증명서(현지 Police report 등)를 필수 제출 하셔야 합니다.

 3. 서비스 가입시 단말기는 사용가능 상태여야 하며, 파손ㆍ분실상태 (착신만 가능 등)시 보상 불가합니다.

 4. 전손시 서비스 가입 단말기와 동일(단종시 동급)기종의 신품 또는 서비스유닛 (아이폰)으로 현물 보상합니다. 단, kt서비스  를 해지하는 경우 보상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5. 분손시 파손만 보상하며, 단순 기기고장 및 표면의 긁힘ㆍ기타 외형의 변화 등은 보상이 불가합니다.

 6. 단말기를 제외한 부속물(USIM카드, 베터리 등)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7. 잔존물 및 회수된 사고 목적물은 제휴 보험사의 소유가 되며, 미 반납시 5만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 목적물은 모니터링 되며, 사용시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단말기(A)에 서비스 가입 후, 서비스 미가입 단말기(B)로 USIM 이동 사용 중 발생사고는 보상 불가합니다.

 9. 자기부담금 납입 후 보상하며, 지급된 분손 보상금은 총 보상한도액에서 차감됩니다.

10. 보상금 청구시 통화내역서 등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11. 제 3자에 의한 피해로 보상하는 경우, 제휴 보험사는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Q8. olleh폰안심플랜 시즌3 서비스 해지시 서비스료는 환급되나요?

A8. olleh폰안심플랜 시즌 3 서비스 해지를 하실 경우 서비스료는 별도로 환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Q9. olleh폰안심플랜 시즌3로 보상을 한번 받았는데요,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9. 1회 전손(분실) 보상 후 기존에 가입하신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되며 새로 보상받은 단말기에 대해 추가적으로 한번 더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는 택배접수 및 직영점에서 개통 신청시 요청 및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0. 휴대폰 수리후 보상신청시 입금은 어떤 방법으로 이루어지나요?

A10. 분손(파손)의 경우 고객이 단말기를 AS센터를 통해 수리한 이후(선 결제 후 청구) 보상센터로 필요 서류 및 수리 받은 내역서(견적서,영수증)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류 심사 후 승인이 완료 되면, 본인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수리 금액이 고객님께 영업일 기준 7-10일 내로 입금됩니다. (공제되는 금액 발생가능)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