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서비스&앱

[리뷰] (심비안G) 노키아 SHOW 고객센터 앱 전격 출시!!!




현재까지 요금을 얼마나 사용했을까?
이번 달엔 요금을 얼마나 납부해야 하지?
무료 데이터통화량은 어떻게 될까?

노키아 고객님들, 그 동안 많이 궁금하셨지요?
이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요금 조회를 할 수 있는 노키아 SHOW고객센터가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접속하여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매일매일 아무리 써도 데이터통화료, 정보이용료 100% 완전 무료 서비스 입니다.

 

 

 

노키아를 사용하신다면, 지금 바로 노키아 전용 SHOW고객센터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다운로드 방법 : SHOW 사이버고객센터 왼쪽 하단에 있는 공지사항에서 URL을 클릭 후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주세요!]
 
SHOW 사이버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cs.show.co.kr/




 

1. 익뮤에 앱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는데,
Nokia PC Suite을 이용하는 게 가장 편리합니다.
PC Suite을 받기 위해 노키아 홈페이지의 Nokia PC Sutie 다운로드 페이지가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nokia.co.kr/support/download-software/nokia-pc-suite/download 




2. 다운로드 받은 Nokia_PC_Suite_kor_web.exe 파일을 실행시켜 주세요.




 

3. 설치 첫 화면입니다. 내용을 확인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4.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설치 경로를 지정합니다.






6. 설치가 진행 중!


 


7.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익뮤와 PC Suite를 연결하는 작업이 남았습니다.

 
 





8. 지정폴더에 설치된 Nokia Pc Suite 를 실행시켜 주세요
'휴대폰을 연결하려면 여기를 클릭' 을 클릭!





9. 케이블 연결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10. 익뮤와 PC를 USB 케이블로 연결해 줍니다.






11. 익뮤가 PC에 연결되면 USB 모드 선택화면이 나타나는데,
PC Suite을 선택하고 OK버튼을 누릅니다.






12. 연결 설정까지 모두 완료!






이렇게 해서 익뮤에 어플을 설치하기 위한 사전 작업은 모두 끝났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어플을 설치해 보죠^^




13. 고객센터앱 설치파일 더블클릭!






14. 다운로드 받은 어플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확인!


 
 
 
 
 
15. 익뮤 화면을 보면 설치할 프로그램의 이름과 버전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OK 버튼을 누릅니다




 

16. 설치할 경로를 지정합니다.
C드라이브는 폰 내장 메모리, E드라이브는 외장 메모리 카드입니다.
선택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17.설치 중 화면이 나오고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18. 고객센터 앱 받기 성공!

 




 

  • alzam37 2010.10.29 11:18

    드디어!!!!!! 해상도를 좀더 맞춰서 만들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오래 기다린게 나와서 좋네요

    • 심비안G 2010.10.29 17:52

      해상도 부분이 아쉬운건 사실이에용 ㅜㅜㅜㅜ힝 어쨌든 기다리시느라 수고하셨어요!!!+_+

  • 놀이공원 운영자 2010.10.29 11:34 신고

    만세 >_<)/ 고맙습니다~~~~~~~~~~~~~~~~~~~~~~~ ㅎ1ㅎ1ㅎ1

  • Ragi 2010.10.29 14:57

    우와... 일어나지 않을 줄 알았던 일이 일어났습니다... 고마움?

  • Ragi 2010.10.29 14:57

    우와... 일어나지 않을 줄 알았던 일이 일어났습니다... 고마움?

  • 도대체.. 2010.10.29 23:18

    어플 만들어줘서 고맙긴 한데

    7개월동안 만든 어플이 고작 이거란게 믿기지가 않네요.... 해상도도 안맞고.. 아이폰용 고객센터를 그냥 노키아용으로 만든거 같아요..


    참....ㅡ,ㅡ KT 싫었는데 더 싫어질라고하네...

    • 파미 2010.10.30 17:24

      iPhone용 고객센터가 아니라

      저 페이지 자체가 스마트폰용 고객센터 모바일페이지 입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심비안/WM 전부 공용입니다.

      다만 kt가 웹표준하기전까지는 XecureWeb기반이라서 XecureWeb Plug-in이 내장된 웹브라우저(고객센터앱)를 필요로 해서 그걸 개발하는 것이었다가 웹표준으로 정책이 바뀌면서 심비안용은 그냥 웹브라우저로 띄우는것으로 바뀐것으로 보입니다.

      심비안에서 Opera Mobile로 동일페이지를 띄울 수 있습니다.
      주소는 http://cs.show.co.kr/nokia.jsp 입니다.

    • 도대체.. 2010.10.30 19:57

      그렇다면 공용인 모바일 웹페이지에 아이폰에 관련된 문의, 질답같은걸 올려놓은 KT가 병신인거군요.

    • 도대체.. 2010.10.30 20:02

      그리고 공용이라지만 아이폰용 고객센터라고 불러도 문제는 없지 않나요? 해상도도 아이폰에 맞춰져 있고, 아이폰을 위한 문제해결 TIP, 호문호답이 있으면 거의 아이폰용 고객센터죠^^

    • 파미 2010.10.31 01:25

      문제해결TIP 메뉴는 SHOW WAP이 없는 iPhone용으로 먼저 고객센터앱을 만들고, 안드로이드용/심비안용 고객센터앱을 만드는 공백기간동안 추가된 메뉴였습니다. 처음부터 있던 메뉴가 아니었구요. 이제 없어지거나 다른 OS에 관한 내용이 추가되겠죠.

      호문호답 게시판은 아이폰유저들을 위한게 아닙니다. pc용 고객센터에도 있는 고객간 의사소통을 하는 게시판입니다. 물론 공지를 안읽는 사람들이 KT에게 무언갈 요구하는 글이나 직원에게 답변을 바라는 글을 올리는 경우도 있지만요.

      해상도는 iPhone에 맞춰졌다기 보단 공용 해상도인 HVGA에 맞춰졌다고 해야 옳겠죠... 넥서스원 출시전 안드로이드용이 나왔으니까요. 안드로원도 HVGA해상도입니다.

      문제해결TIP 메뉴는 원래 다른 OS를 쓰는 스마트폰에서는 안나타나도록 만들어진건데 웹표준으로 바뀌면서 생긴 오류인가보네요..

  • ㅉㅉㅉ 2010.11.22 02:27

    이런 것도 어플이라고 ㅉㅉ

  • gpXe 2011.01.07 00:35

    부가서비스와 마스터ID로 여러개의 번호를 관리, 제어할 수 있는페이지가 있으면 좋겠어요.
    국내에서 사용되는 인증서를 노키아 웹브라우저에서 사용가능한것을 확인했구요.
    인증서 기반으로 로그인을 지원하니까 4000원의 공인인증서기반의 관리자 인증도 가능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