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서비스&앱

올레tv, “이종석, 소녀시대와 극장 데이트 즐기세요!” [공지]

올레tv, “이종석, 소녀시대와 극장 데이트 즐기세요!”

 


▶ 올레tv, 고객 초청 영화 ‘노브레싱’ VIP 시사회 개최… 올레tv고객 300명 초대
▶ 25일 오후 7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이종석, 서인국, 소녀시대 권유리 등 참석

 

올레tv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노브레싱’ VIP 시사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레tv는 IPTV 서비스 올레tv 이용자 및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친구 300명을 초청해 시사회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올레tv 우수 고객 100명을 우선 선발해 영화 시사회 2인 초대장을 보내준다.


더불어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참가자를 모집한다. KT미디어허브 페이스 북(www.facebook.com/KtMediaHub)에 댓글로 응모하면 총 50명을 선정해 시사회 2인 초청장을 보내준다. ‘노브레싱’ VIP 시사회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진행된다.

 

영화 상영 전 영화의 주인공인 이종석, 서인국, 소녀시대 권유리 등이 무대에 올라 관객과 인사를 나눈다. 현장 참가자들에게는 올레tv의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TV포인트’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올레tv는 영화 개봉에 맞춰 ‘노브레싱 특별관’을 17일부터 편성 운영한다. 이곳에는 촬영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영상들이 소개된다.

 

한편, ‘노브레싱’은 우리나라 최초의 ‘수영’을 소재로 한 영화다.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주인공이 꿈을 향해 펼치는 경쟁과 우정의 레이스를 담았다. 배우 이종석, 서인국, 소녀시대 권유리 등이 출연한다. 10월 30일 개봉.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