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운지/뉴스

[공지] KT 스마트폰 고객센터 서비스 제공 정책 및 OS별 서비스 제공 계획


KT
스마트폰 고객센터 서비스 제공 정책 및 OS별 서비스 제공 계획



 최근 다양한 스마트폰이 보급됨에 따라 익스플로어, 오페라, 사파리, 크롬 등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져 이용 환경이 조성
 되고 있습니다.
 이에 KT는 변화된 스마트폰 환경과 고객의 이용 Needs에 맞게 사이버고객센터(http://cs.show.co.kr) 서비스를 다양한
 멀티 브라우져 환경 및 앱(App)을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구축 마무리 진행중입니다.


1. 
사이버고객센터((http://cs.show.co.kr) 멀티 브라우져 지원 : 10 9(토

   O  
웹을 통한 고객센터 접속 방법

       -       익스플로어, 사파리, 오페라, 크롬 등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져에서 고객센터 서비스 제공
              사례 ) 아이폰 웹브라우져(사파리) -> URL(http://cs.show.co.kr) 입력 접속
                       노키아 웹브라우저(오페라) -> URL(http://cs.show.co.kr) 입력 접속

           ※ 3G망으로 cs.show.co.kr접속시 사용량조회 및 각종 신청/변경 등의 고객센터 기능은 무과금 처리됩니다.  
                  
단 타 서비스로 연
되는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는 요금(데이터통화료)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HOW고객센터 어플 및 http://cs.show.co.kr/nokia.jsp접속을 통해 무료로 간편하게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 고객센터 앱(App) 제공 : 10월말(예정) 기준 4 OS 지원 앱 제공

   O  4
OS용 고객센터 앱(App) 지원

iOS

안드로이드

심비안

Window Mobile

기제공

기제공

10월말 제공

기제공



   O  심비안(노키아폰) 고객센터 앱(App) 지원 계획
 
      ①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앱에서 제공되는 고객센터와 동일한 서비스 환경 제공
          - 노키아 웹브라우저(오페라) -> URL(ttp://cs.show.co.kr/nokia.jsp) 입력 접속
          ※ 아이폰/안드로이드폰용 고객센터 앱도 실제 고객센터 서비스는 별도 웹(Web)이며 이를 앱(App)으로 재구성


      ②    노키아폰 고객센터앱(App) 출시
       -  사이버고객센터(http://cs.show.co.kr) Ovi 스토어(http://www.ovi.com) 를 통해 공지 및 다운로드 가능 예정


 10월말 노키아폰 이용 고객님들을 위한 심비안용 고객센터 앱 출시시, 고객센터 서비스는 KT에서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지원 환경이 마무리됩니다.
 그동안 저희 SHOW 트위터를 통해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습니다.

  • 후레드군 2010.10.06 14:07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심비안 유저들에 대한 고려 잊지 않아주셨네요 ㅠㅠㅠ 그리고 X6 업그레이드도 기대하겠습니다 :)

  • 테넌트 2010.10.06 14:51

    기대 많이 하고 있겠습니다!

  • 넥원유저 2010.10.06 16:55

    다양성의 존중은 좋습니다. 하지만 각 운영체제에 맞도록 고객센터 앱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아이폰용 고객센터앱을 그대로 가져온것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일단 앱 내부 공지사항부터 아이폰 고객센터여러분 이란 형식으로 작성되더군요.. 안드로이드 특징을 무시한 위아래 메뉴 구성도 그렇고.. 심비안 버젼에선 심비안 특성에 맞게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 넥서스원 2010.10.06 22:20

    넥서스원 고객센터앱 미니버전을 내주던지, 위젯기능좀 넣어주던지, App to SD 지원좀 해주세요
    안드로이드 2.2 버전 제일 먼저 들여와서 A2SD가 가능한데 지원은 여태 안하고
    쥐똥만큼 작은 내장용량에 고객센터앱이 얼마나 부담되는지 알고나 있습니까 ㅡㅡ ..

  • 짱민 2010.10.08 16:50

    맥 사용자로써 반가운 소식이네요^^
    사이버 고객센터 어플에 대한 건의가 잇는데요
    무제한 요금제 사용시 데이터사용량을 볼 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 Raymundo 2010.10.08 16:53

    이미 아이폰으로 넘어오긴 했지만 심비안 지원은 참 반가운 소식이군요. 짝짝짝

  • 넥원사마 2010.10.12 00:36

    업글은 정확히 10월중이 맞나요? 너무 기다렸더니 지루해지네요 솔직히 넥원 산 이유가 레퍼런스폰이란것 때문이었는데 ...실망이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