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스마트폰 고객센터 서비스 제공 정책 및 OS별 서비스 제공 계획



 최근 다양한 스마트폰이 보급됨에 따라 익스플로어, 오페라, 사파리, 크롬 등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져 이용 환경이 조성
 되고 있습니다.
 이에 KT는 변화된 스마트폰 환경과 고객의 이용 Needs에 맞게 사이버고객센터(http://cs.show.co.kr) 서비스를 다양한
 멀티 브라우져 환경 및 앱(App)을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구축 마무리 진행중입니다.


1. 
사이버고객센터((http://cs.show.co.kr) 멀티 브라우져 지원 : 10 9(토

   O  
웹을 통한 고객센터 접속 방법

       -       익스플로어, 사파리, 오페라, 크롬 등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져에서 고객센터 서비스 제공
              사례 ) 아이폰 웹브라우져(사파리) -> URL(http://cs.show.co.kr) 입력 접속
                       노키아 웹브라우저(오페라) -> URL(http://cs.show.co.kr) 입력 접속

           ※ 3G망으로 cs.show.co.kr접속시 사용량조회 및 각종 신청/변경 등의 고객센터 기능은 무과금 처리됩니다.  
                  
단 타 서비스로 연
되는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는 요금(데이터통화료)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HOW고객센터 어플 및 http://cs.show.co.kr/nokia.jsp접속을 통해 무료로 간편하게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 고객센터 앱(App) 제공 : 10월말(예정) 기준 4 OS 지원 앱 제공

   O  4
OS용 고객센터 앱(App) 지원

iOS

안드로이드

심비안

Window Mobile

기제공

기제공

10월말 제공

기제공



   O  심비안(노키아폰) 고객센터 앱(App) 지원 계획
 
      ①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앱에서 제공되는 고객센터와 동일한 서비스 환경 제공
          - 노키아 웹브라우저(오페라) -> URL(ttp://cs.show.co.kr/nokia.jsp) 입력 접속
          ※ 아이폰/안드로이드폰용 고객센터 앱도 실제 고객센터 서비스는 별도 웹(Web)이며 이를 앱(App)으로 재구성


      ②    노키아폰 고객센터앱(App) 출시
       -  사이버고객센터(http://cs.show.co.kr) Ovi 스토어(http://www.ovi.com) 를 통해 공지 및 다운로드 가능 예정


 10월말 노키아폰 이용 고객님들을 위한 심비안용 고객센터 앱 출시시, 고객센터 서비스는 KT에서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지원 환경이 마무리됩니다.
 그동안 저희 SHOW 트위터를 통해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