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 오지가?" 1박2일 여행 소셜 캠페인 영상 보기
▼ 시영이와 찬승이의 1박2일 영상보기
아빠와 함께 1박 1일 여행 떠나요!
['13.4.17 / 보도자료]
▶ KT, SNS 채널 통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 ‘아빠, 오지가?’ 진행
▶ LTE WARP 추천 장소로 아빠와 자녀가 함께 가는 1박 2일 여행 혜택
▶ 예선 참여만 해도 아웃도어 상품권 등 120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LTE WARP 전국 방방곡곡 커버리지 추천 장소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제공하는 소셜 참여형 ‘아빠, 오지가? 1박 2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KT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 스마트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등에서 댓글을 통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우승팀 선정 시 투표 방식을 추가해 고객들이 이벤트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22일까지 진행하는 예선에서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여행을 간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여행 공약을 댓글을 통해 사연으로 응모 받아 총 9팀을 선정하고,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본선에서는 예선에서 선정된 9팀을 대상으로 부자/부녀의 닮은꼴 붕어빵 사진 대결 소셜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 2팀을 4월 30일 선정한다.
최종 우승팀은 100만원 상당의 캠핑장비 세트를 증정하며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4일~5일 1박 2일 동안 LTE WARP 커버리지 추천 장소로 캠핑을 떠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지에서는 짜파구리 만들기 대결, LTE 속도 대결 등 SNS 사용자들이 보내준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아빠와 아이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예선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권, 농심 짜파구리 세트, 아이스크림 등 1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본선 진출 9팀에게는 위 3가지 선물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올레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leh.fb), 올레 트위터(www.twitter.com/olleh), 올레 스마트블로그 (smartblog.olleh.com/2713) 및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KT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LTE WARP 전국 방방곡곡 커버리지 광고와 연계해 고객이 직접 소셜미디어를 통해 참여하여 LTE WARP의 커버리지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방식을 활용해 고객에게 LTE WARP의 우수한 품질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 네트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감동 '2배' 서비스 전략 [기자간담회 발표 자료] (0) | 2013.06.24 |
---|---|
KT, 동해 바다 LTE 해상품질 확보 [공지] (0) | 2013.06.12 |
KT, LTE 스몰셀 서비스범위 산악지역으로 확장 [공지] (0) | 2013.05.29 |
olleh WiFi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 olleh WiFi 선불이용권 [안내] (0) | 2013.05.13 |
[신규CF 공개] ‘아빠, 어디가’ 윤후, 성준이와 함께 떠나는 ‘LTE WARP 방방곡곡 커버리지 체험기’ #2 (0) | 2013.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