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지니(genie)가 봄맞이 ‘벚꽃엔딩’ 쏩니다!



▶ KT, 올레매장 및 지니 이용 고객 대상 봄맞이 이벤트 진행

▶ 국내 최초 특허 출원한 지니 음악 공유서비스 이용 ‘벚꽃엔딩’ 음원 무료 제공

▶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5&’의 새 음원, ‘SOMEBODY’도 19일까지 무료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자사의 글로벌 표준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지니(genie)’를 통해 벚꽃이 피는 따사로운 봄 정취에 어울리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음원을 5월 초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봄맞이 벚꽃놀이 시즌에 맞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달콤한 봄날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 이벤트는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을 완료한 ‘지니’의 음악 공유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 진다.


지니의 음악공유 서비스는 지니 서비스 이용 여부와는 상관없이 스마트폰을 쓰는 누구에게라도 음원 공유가 가능하며 지난 3월 말 출시 이후, 약 1만 여건 이상 이용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흩날리는 벚꽃 잎이 주는 아름다운 봄 풍경의 정취를 더욱 감미롭게 해줄 ‘벚꽃엔딩’ 음원은 전국 올레 M&S매장에서 올레 서비스를 가입을 하는 신규 고객 중 매장 당 선착순 10명에게 5월 8일까지 매일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KT는 JYP소속의 여성 보컬그룹, ‘15&’(피프틴앤드, 박지민/백예린)가 새롭게 선보여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하고 있는 ‘SOMEBODY’ 또한 지니 음악 나누기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19일까지 진행한다.



KT Marketing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벚꽃 시즌을 맞아, 가족/친구와 함께 ‘봄의 캐롤’로 불리는 ‘벚꽃엔딩’을 들으며 더욱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기 위해 시즌마다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 벚꽃엔딩 음원 공유 이벤트 설명

    - 이벤트 명: 봄맞이, 지니가 ‘벚꽃엔딩’ 쏩니다!

    - 대상: 전국 M&S 매장에서 신규 가입 고객

    - 상품: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 기간: 5.8(수)까지


2. ‘15&’ 음원 공유 이벤트 설명

    - 이벤트 명: 지니 음악나누기로 15& ‘SOMEBODY’를 친구들에게 들려주세요

    - 대상: 지니앱 가입자

    - 상품: 15& ‘SOMEBODY’ 음원 및 싸인 CD 10명 

    - 기간: 4월19일(금)까지

    - 참가방법: 지니 앱 내 이벤트 배너 클릭하고 ‘SOMEBODY’ 음원 url 받아 이용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