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KT 멤버십

올레클럽과 함께하는 ’별 헤는 밤’ [공지]


올레클럽과 함께하는 ’별 헤는 밤’



▶ KT, 멤버십 올레클럽 고객에게 천문대 초대하여 감성이벤트 진행

▶ 영상관람, 야광성도 그리기, 저녁식사, 천체관측 등으로 프로그램 구성

▶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밤 하늘의 별을 보는 소중한 추억 선사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KT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고객들을 위해 천문대로 직접 초대하여 하루 동안 진행하는 ‘올레클럽과 함께하는 별 헤는 밤, 시즌2’ 감성이벤트를 4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인 ‘올레클럽과 함께하는 별 헤는 밤’ 이벤트는 2013년 연간 총 4회(4/5/9/10월) 일정으로 올레클럽 고객 대상으로 행사를 마련한다.


송암스페이스센터(경기도 양주)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돔 입체상영관에서 영상관람, 야광성도 그리기 체험, 저녁식사 후 케이블카를 타고 천문대로 올라가서 영상강의 및 천체관측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신청방법은 올레클럽 웹사이트(club.olleh.com)에서 사연응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회 응모자 중 20팀씩 총 80팀을 추첨하여 초대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한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KT 고객센터 및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다.


KT 마케팅기획담당 최문일 상무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천문대에서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올레클럽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