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운지/뉴스

세종시에 전화걸 땐, 044를 누르세요! [공지]

세종시에 전화걸 땐, 044를 누르세요!

 

 

 

▶ KT, 세종시 새로운 지역번호 ‘044’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8월 말까지 무료 제공
▶ 세종시의 KT 고객에게 전화 시, 기존 041/043 이용해도 바뀐 번호 안내 방송
▶ 서비스가 종료되는 9월부터는 바뀐 지역번호 ‘044’ 이용해야만 연결 가능

 

KT는 ‘세종시’의 새롭게 변경된 지역번호 ‘044’ 인지도 향상 및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세종시’의 KT 집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새롭게 변경된 지역번호 안내 서비스를 8월 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로써 세종시의 KT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에는 기존 지역번호인 ‘041’(충남), ‘043’(충북)을 누르더라도 세종시의 바뀐 지역번호인 ‘044’를 안내 받을 수 있다. 

 

KT는 이미 작년 7월부터 8개월간 변경된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정부와의 협의를 통해 한시적 제공한 바 있으며, 서비스 이용자가 증가 추세를 보임에 따라 서비스 제공 기간을 자발적으로 연장했다.

 

KT 충남고객본부장 김윤수 상무는 “고객들이 세종시 지역번호 변경사실을 충분히 인지할 수 있도록 DM, 요금 고지서 안내, 언론 보도 등의 홍보 활동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번호 변경 안내 서비스가 종료되는 9월부터는 타 지역에서 세종시로 전화를 걸 때에는 반드시 새로운 세종시의 지역번호 ‘044’를 눌러야만 통화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