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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운지/뉴스

ktcs, 18개 국어로 운영하는 법무부 콜센터 운영 [공지]


▶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 사업 수주
▶ kt m&s CRM센터 잇달아 수주하며 1월 한달간 총53억 원 규모 콜센터 수주  
▶ 임덕래 대표 “CS토탈솔루션으로 유통업계 시장진출 확대할 것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www.ktcs.co.kr, 대표이사 임덕래)는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 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대표번호 1345)는 상담석 93석, 매출액 27억 원 규모이며 2013년 12월까지 1년간 운영한다.


법무부 콜센터는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의 담당업무를 중심으로 외국인의 국내 생활적응에 필요한 행정 및 생활과 관련된 상담을 영어, 몽골어, 러시아어 등 18개 국어로 제공하는 다국어 민원안내창구이다.


또한, ktcs는 상담석 100석, 매출액 26억원 규모의 kt m&s CRM 센터 사업을 잇달아 수주했다. 이 곳에서는 휴대폰, 인터넷, TV, 집전화 등 KT 상품유통과 관련된 유무선 신규가입, 기기변경, 부가서비스, 해피콜 상담 및 물류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ktcs는 1월 한달 동안 대형 콜센터 사업을 잇달아 수주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컨택서비스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1월에 수주한 두 콜센터의 규모를 합하면 총 상담석 204석, 매출액은 53억 원에 달한다.  
   
ktcs 임덕래 대표는 “올해 ktcs 컨택사업은 시스템, 세일즈컨설팅 역량을 강화해 CS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유통업계 시장진출을 확대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ktcs에 대하여
ktcs는 kt그룹의 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CS아카데미 등을 영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