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운지/행사&이벤트

[리뷰] [이벤트 마감] 45년 생 윤원진 님, 48년 생 차완순 부부 "여행 좀 가라구. 뭐가 걱정이야. 아이폰도 있는데."

 



48년 생 여성 아이폰 유저 차완순 님을 뵙기로 한 쇼 블로그 팀. 또 다시 경기도 광주로 출동했습니다.
남편되시는 분과 함께 나오셨군요!

앗, 그런데 남편분의 손에도 아이폰이 쥐어져 있네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이죠?








8명이 모두 아이폰 유저? 그것도 한 가족이?







윤원진님 ) 

아니, 이런 나이 든 스마트폰 유저를 찾는다고 우리 아들이 집사람을 추천했어.
그런데 그 다음 날 사위가 자기도 추천하려고 했다면서 한 발 늦었다고 그러더라구.
사실 내가 집사람보다 3살이 더 많거든.
그런데 내 아이폰이 집사람 명의로 되어 있다보니 난 추천을 못한다고 하더라구.




쇼포터, 한 번에 두 분의 스마트폰 유저를 뵐 수 있게 된 거군요!




차완순님 )

우리 아들 내외, 딸 내외, 우리 부부, 막내 아들이랑 아들 여자친구까지 8명이 죄다 아이폰을 쓴다구.
기계에 문제 생기면 사위한테 물어보고, 기능같은 거 잘 모르겠으면 아들한테 물어봐.
이거 케이스는 또 딸이 선물해준거라구.






아이폰 충전기가 각 콘센트마다 꼽혀있을 것만 같은 집안 모습이 상상되는데요? 
왠지 8대의 아이폰엔 꼭 케이스를 씌워서 섞이지 않게 해줘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아드님이 출근하셨는데 알고보니 어머님 아이폰을 들고 나간다면 낭패잖아요~
그래서, 그래서! 차완순 님의 빨간색 아이폰 케이스가 더욱 빛나는 거군요! 윤원진 님의 케이스는 반투명!

(설마 8명의 가족분들이 빨주노초파남보 + 반투명으로 통일시키신 건가요~)






두 분께서 아이폰을 사용하게 된 것도, 자제분들이 쓰는 걸 본 후라고 하시네요.
 나이가 들더라고 트랜드에는 뒤쳐지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하셨다고 해요.
갑자기 쇼포터, 엄마 아빠가 가지고 다니시는 피처폰이 떠올라서 죄책감에 사로잡혀 버렸습니다.
얼른 아이폰 4 알아봐드려야겠어요. 정말 요즘 최고의 효도선물, 아이폰이 아닐까 싶어요. 
전국의 모든 자식분들! 우리, 부모님과 함께 젊고 스마트하게 살아보자구요!  
 











 

 


어림잡아 전세계 3,40개 나라는 여행했을 거라는 두 분을 보며 그저 부러울 뿐.
하지만 더 부러운 건, 그게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렌트카 빌려서 달리고 텐트 쳐서 숙박하는 그런 '열정적인 여행'이라는 것!

두 분의 여행의 또다른 포인트는 바로 '아이폰!'






윤원진님 )

여행을 좀 오랫동안 하려면 무엇보다 짐싸는 게 고역이야.

그런데 아이폰 하나만 있으면 이거저거
다 기기랑 충전기 따로 챙길 필요가 없지.
정보도 이 안에 다 넣을 수 있으니 말이야. 

 



차완순님 )

그러게요. 저도 외출할 때 가방이 너무 가벼워졌다니까요.






윤원진님 )

특히, 내가 익숙하지 않은 언어를 쓰는 나라에선 정말 유용하지.

독학으로 일어를 배웠는데, 발음을 들으면 좀 헷갈리는 게 있어.
올해 봄에 일본 여행을 갔는데 그 때 아이폰에
일한 사전을 다운받아서 갔다구.
어찌나 편리하던지. 주로 차로 여행을 다니니까
주유소 어플같은 것도 참 유용하고 말이야.

그 뿐이야? 언젠가 지방으로 사진을 찍으러 갔는데, 내가 찍으려던 장소가 어딘지 못찾겠는거야.
그 때 아이폰으로 검색해서 금방 찾았지.







 


어머, 두 분 여행다니신 이야기 듣다보니 한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어요.
전세계 곳곳을 자유롭게 여행하시는 두 분을 뵈며, 정말 20대인 쇼포터보다 더 젊게 사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자, 전가족이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열혈 고객'이자, 누구보다 열정적인 삶을 사시는 두 분, 마지막으로 한 말씀하신다면?







무조건 재밌게 살라는 명언을 쇼포터는 수첩에 적어놓았답니다~~






올드유저 첫번째 : 32년 생 김정옥 님 "내가 스무 살 때 아이폰이 나왔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애 ."
http://smartblog.show.co.kr/233

올드유저 두번째 : 45년 생 윤원진 님, 48년 생 차완순 부부 "여행 좀 가라구. 뭐가 걱정이야. 아이폰도 있는데."
http://smartblog.show.co.kr/234

올드유저 세번째 : 40년 생 유재중 님, "내가 일흔 살 먹은 비즈니스 맨인데, 아이폰 참 좋데"
http://smartblog.show.co.kr/235

올드유저 네번째 : 46년 생 정중헌 님, "저, 이젠 출퇴근길에 문화생활합니다."
http://smartblog.show.co.kr/237

 

  • 이전 댓글 더보기
  • @Dooly_Q 2010.09.23 21:40

    커플폰이 다 무엇인가!! 부부폰이고 가족폰으로 등극한 아이폰!! 나이를 잊고 젊게 사시는 두분에게서 진정한 카르페 디엠을 배웠습니다!! 제 폰에 없는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니!! 좀 더 Develop해야겠습니다!! ㅎㅎ

  • @generic85 2010.09.23 21:51

    와.... 가족이 모두 아이폰이라니 대단하시네요. 아직 저희집은 저뿐이지만 다 아이폰으로 하는것보단 여러가지를 써보면 좋을것 같아서 어떤걸 해드려야 고민중이긴 합니다 ~_~
    멋지게 사시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 스마트한 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효녀 2010.09.23 21:53

    우리 부모님 얼른 아폰 사드려야겟어용 오늘 보니 폰이 너무 낡앗음 ㅠㅡ

  • @helrubin 2010.09.23 21:58

    진짜 스마트한 가족이시네요 ㅠㅠㅠㅠㅠ 가족이 모두 아이폰이면 카카오톡으로 문자를?ㅎㅎㅎ 멋지십니다!! ㅠㅠㅠ 휴대폰이 하나의 대화의 창이 될거 같아요 ㅠㅠ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쭉 스마트한 생활 지속하시길^_^

  • @leehyukjoon 2010.09.23 21:59

    @leehyukjoon 저희 아버지도 45년생이신데... 아이폰 유저세요. 이런 이벤트 있는걸 몰랐네요. 저희 아버지랑 동갑이시니, 이 분을 응원해야겠습니다. 우리 아버지 폰도 관리 해드려야죠... 너무 보기 좋네요!!!

  • @aranraclcl 2010.09.23 22:00

    @aranraclcl / 와 아이폰을 이렇게 멋지게 쓰실수도 있네요 :) 온가족이 아이폰을 즐기면서 사용하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ㅎㅎ

  • @drum818 2010.09.23 22:03

    @drum818 /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노후에 열정적인 여행을 다니시는 스마트 부부유저! 정말 딱 제가 꿈꾸는 이상향이네요 정말 멋지십니다!!ㅠ
    저도 꼭 그렇게 살겠습니다~!

  • @yuhyein 2010.09.23 22:06

    @yuhyein / 노부부 두분이서 아이폰으로 젊은이들 못지않는 삶을 사시는것 같아 너무 보기좋습니당 *^^* 저도 꼭 저렇게살고싶어요! 건강하세요!!!

  • Hope814 2010.09.23 22:15

    우리엄마도 항상얘기하십니다 우리아들 얼굴보기 왜이리 힘드노같은 집에 살면서ㅋㅋㅋ 엄마도 아이폰4사세요ㅋㅋㅋ 가족이 다 아이폰이면 이래저래 재밋는일많겟네요ㅋㅋㅋ 부럽........

  • @elefranc 2010.09.23 22:19

    @elefranc / 온가족이 아이폰유저시라니 정말 멋지세요 어르신들처럼 나중에도 젊고 멋지게 살고싶습니다!

  • @audreyjina 2010.09.23 22:20

    @audreyjina 우와~커플 아이폰+_+ 인줄만 알았는데 여덟 식구 전부가 아이폰이라니 놀라워요!
    우리부모님보다 훨~씬 연세도 많으신데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게다가 아이폰을 젊은 저보다도 더욱 더 활용을 잘하시네요^^ 두분 너무 아름답게 사시는것 같아서 부러워요!
    건강하세요:)

  • @ttluuk8080 2010.09.23 22:37

    @ttluuk8080 / 두분이서 아이폰을 쓰시는게 굉장히 멋지시네요 시대에 뒤쳐지지않는 멋진 가족을 응원합니다!!

  • @01193892035 2010.09.23 22:42

    @01193892035 / 와 두분 모두 멋쟁이신데요?? 스마트폰을 남들보다 더 뛰어나게 쓰시는것 같아요!! 요즘 저희 같은 대학생들도 잘 사용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진짜 대단하셔요!!! 저도 여행 매니아중 한명인데 스마트폰의 위대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답니다. ^^ 스마트폰 하나면 여행책자는 저리가라!!! 언젠가 5대양 6대주를 다 돌아보고 싶은게 꿈인데...가능하겠죠?? ㅎㅎ 아무튼 정말 젊게 사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ㅁ<!

  • 나비 2010.09.23 23:13

    @nabicat
    두 분이 함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ㅁ<
    게다가 젊은 사람들보다 더 폭넓게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약 3, 40개국을 여행하셨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닌 재밌고 열정적인 여행이라는 점도 놀랍고요!
    두 분의 아이폰 라이프를 보고 저도 삶을 더 즐기면서,
    더 노력하면서 채워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언제나 즐거운 일만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화이팅~! ^ㅁ^)/

  • 부럽당 2010.09.23 23:43

    가족 모두가 아이폰 사용자라니!! 놀라울수밖에 없네요!!
    부럽습니당~~~~~~저희가족도 모두 아이폰을 사용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ㅋ
    @forestinside

  • @nephilakr 2010.09.24 09:40

    @nephilakr
    저희 아버지도 45년생이시라 눈에 확 띄시는 분. 해서 응원하러 왔답니다.
    사연을 읽어내려오다보니 저희 집도 어머니께서 더 감각있으셔서 사용하시게 되면 46년생이신 어머니 먼저 사용하시고 아버지를 가르쳐주지 않을까 생각하며 살짝 입가에 웃음이 번졌답니다.
    아직 스마트폰 사용 안하시지만. 이 사연을 보고 제가 쓰고 있는 아이폰4를 선물해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분들처럼 여행다니시고 하셔야하는데 현재 회사사정이 어려워 공장에만 매달려 있는 두 분 보면 가슴이 미어질듯 아파옵니다.
    어서빨리 회사 정상화 시켜 이분들처럼 아이폰만 가지고서 여행 즐기실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길 어제 선명하게 보여 아이폰에 저장해 놓은 보름달님께 기도해봅니다.

  • 참나 2010.09.27 10:34

    이젠 밑에 공지글에 댓글이 너무 부정적이니 아래있는 글 끓어 올리기하냐? 장난하냐? ㅋ 어이상실...

  • @realbum 2010.09.27 10:52

    @realbum 온가족이 아이폰이면 정말 편하고 좋겠어요. 아이폰4면 영상통화도 하고. 저도 부모님 가족들과 아이폰을 통해 항시 연결되고 싶은데 아직은 여의치 않군요. (제 아이폰4도 아직 안온 ^^; )
    저의 아버지는 연세가 조금 더 있으신데 조그만 화면 보는게 힘드셔서 페이스타임 되는 아이패드 나오기만 기다립니다.

  • @realbum 2010.09.27 10:52

    @realbum 온가족이 아이폰이면 정말 편하고 좋겠어요. 아이폰4면 영상통화도 하고. 저도 부모님 가족들과 아이폰을 통해 항시 연결되고 싶은데 아직은 여의치 않군요. (제 아이폰4도 아직 안온 ^^; )
    저의 아버지는 연세가 조금 더 있으신데 조그만 화면 보는게 힘드셔서 페이스타임 되는 아이패드 나오기만 기다립니다.

  • 올레 2010.10.02 14:29

    @sonicboom_1 / 진정한 스마트라이프를즐기고 계시네요. 젊게 사시는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