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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홈 패드


【 genie home (구.라이프자키) 서비스 변경 공지 】

그동안 사용자 여러분의 사랑을 받아온 genie home서비스의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아쉽게도 뉴스/쿠폰 서비스 종료가 진행되며, 이용약관이 개정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서비스 변경 내용

1.  뉴스/쿠폰 서비스 종료 

- 종료일 : 2014년 2월 21일부터 시행

- 쿠폰의 경우 2014년 1월22일부터 최신 상품 정보 현행화가 어려울 수 있음 

 

2. 이용 약관 개정 주요 내용

- 개정 시행 일자 : 2014년 2월 21일부터 시행

- 변경내용 : 라이프자키가 제공하는 서비스 종류(뉴스, 쿠폰 제외), 서비스명 라이프자키에서 genie home으로 변경


Q. 특별한 가입 조건이 있나요?

A. olleh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님께 추천해 드립니다.


Q. 서비스 이용방법이 궁금할 때 어디에 문의하면 되나요?

A. 전문 상담센터(080-237-7979)에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스마트홈 패드만 구입할 수 있나요?

A. 단말기만 단독으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Q. 집에서만 사용 가능한가요?

A. 전국 WiFi zone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나, 집에서 사용하시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브로 에그를 활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데이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A/S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A. 개통 후 14일까지는 olleh plaza에서 교환 받으실 수 있고 14일 이후에는 삼성전자 A/S센터에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스마트홈 패드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A. 스마트홈 패드는 집전화 대신 태블릿PC (GALAXY Tab 8.9 WiFi)를 사용하여 음성 통화 뿐 아니라 SMS, MMS 등 문자 전송을 할 수 있으며 각종 생활 정보 서비스와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지능형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홈 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스마트홈 패드 자세히 알아보기


Q. 스마트홈 패드 가격 및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A. >>> 스마트홈 패드 가격 및 이용요금 알아보러 가기


Q. 스마트홈 패드가 고장났어요~! 어디서 A/S를 받는건가요?

A. 스마트홈 패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탭 8.9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S 서비스는 삼성전자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스마트홈 콜센터(080-237-7979) 혹은 삼성전자 A/S 센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삼성전자 A/S 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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