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KT 멤버십

올레클럽 고객은 타이어뱅크에서 무료점검 받으세요 [공지]


올레클럽 고객은 타이어뱅크에서 무료점검 받으세요



▶ 올레클럽 회원은 ‘타이어뱅크’에서 다양한 무료 및 할인혜택 제공
▶ 오픈 이벤트로 고객 10명에게 타이어 무료 교환권 증정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국내 타이어 할인 전문점인 ‘타이어뱅크’와 제휴를 통해 올레클럽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올레클럽 고객은 누구나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 펑크수리 및 압력조절, 위치교환, 휠밸런스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휠얼라이먼트 20% 할인, 타이어 교환 10% 할인혜택 등을 별 차감 없이 받을 수 있다.

타이어뱅크는 국내 최초의 타이어 할인전문점으로 미쉘린, 요코하마, 피넬리,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등 국내외 타이어 브랜드를 취급하며 전국에 약 350여개의 체인점을 갖추고 있다.

올레클럽은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9월 7일부터 14일까지 올레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타이어 2개(24만원 상당) 교환권을 제공한다.

KT 고객로열티담당 최문일 상무는 “이번 타이어뱅크 제휴를 통해 올레클럽 고객에게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혜택을 새롭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밀착형 제휴 서비스를 발굴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는 올레클럽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올레클럽에 대한 자세한 혜택 정보 및 등급 확인은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올레클럽 페이지와 마이올레 어플 및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레클럽 고객은 타이어뱅크 외에도 자동차 정비 체인점인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연간 4회까지 1만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수퍼스타 고객은 엔진오일 교환시 와이퍼 무료 교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