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서비스&앱

[스마트 Q&A] 올레 그린폰

 

올레 그린폰

 

Q1. '올레 그린폰'이란?
Q2. '올레 그린폰 거래'란?
Q3. 그린폰 매입 및 판매 조건은 무엇인가요?
A1~3. http://mobileblog.olleh.com/1343 (중고폰 바로 사고파는 ‘올레 그린폰’ 서비스 안내)


Q4. 올레그린폰 클리닉서비스 직영매장(KT M&S)은 어디에 있나요?
A4. http://mobileblog.olleh.com/1549 (올레그린폰 클리닉서비스 접수점 현황)


Q5. 전국에 올레그린폰 취급매장은 어디인가요?
A5. 전국 3,000 여개 올레매장 및 지사에서 중고폰 매입이 가능합니다. 


Q6. 올레그린폰 클리닉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A6. http://mobileblog.olleh.com/1510 (내 폰을 새폰으로 오래오래~ 올레그린폰 클리닉서비스 안내)


Q7. 올레그린폰 콜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A7. 올레그린 콜센터 1577-6096 [평일 09:00 ~18:00]에서 중고폰 매입관련 문의 및 업무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8. 타사 휴대폰도 매입이 가능한가요?

A8. 타사 매입모델은 3종(SHW-M110S, SHW-M250S, SHW-M130L)에 한하여 “별도 매입” 프로세스로 전국 올레매장을 통해 매입/운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martblog.olleh.com/1343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Q9. 반납하는 중고폰의 명의와 새로 개통할 휴대폰의 명의가 같아야 하나요?

A9. 도난폰, 분실폰 매입방지를 위하여 본인의 개통이력이 있는 폰만 매입이 가능합니다.

 

Q10. 리스트에 없는 최신 단말은 매입 안하나요?

A10. 올레그린폰 매입은 고객님께서 소지하고 계신 폰을 오래 사용하여 환경보호에 앞장서자는 차원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최신 단말은 매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