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네트워크

LTE 실속있게 사용하는 방법, LTE WARP 제휴카드 [안내]


 

 

고객님, 어떤카드 쓰세요?

신용카드 30만원만 이용하면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WARP 제휴카드!

 

 

 

 

 



 

[신용카드 30만원만 이용하면]

 

 

[월 최대 1만원 통신요금 청구할인!]

 

 

 

· 2012.7.1 기준 / 카드별 혜택은 각 카드사의 정책을 따릅니다.
· 신용카드 부가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조건 변경시 6개월 이전에 고지됩니다.

 

 



Q1. WARP 제휴카드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A. 통신료 자동이체하고 매월 카드사용금액만 충족하면 파격적인 정액 청구할인을 드리는 심플한 혜택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통신할인 제공뿐 아니라, 현대카드 M 등 기본 혜택으로도 유명한 베스트셀러 기반으로 구성되어 더 자신있는 추천이 가능합니다.
 

Q2. 경쟁사보다 제휴할인 혜택이 적은 건 아닌지?

A. 복잡한 Save약정으로 구성된 경쟁사와 달리, WARP 제휴카드는 부담없는 30만원 이용액 기준으로 카드사 청구할인을 제공해드리고 있어, 상품설명이 단순하고 VOC 우려가 적습니다.


Q3. 대리점에서 카드 발급 신청서를 접수 받아야 하나요?
A. 아닙니다. 대리점에서는 제휴카드 상품의 추천만 진행하고, 발급은 고객-카드사 전용콜센터 직접통화를 통해 진행됩니다. WARP 제휴카드만 응대하는 전용 콜센터로, 통화 성공율이 높고 폰개통과 동시에 카드신청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제휴모집인 등록점의 경우 해당 업무지침에 따름]


Q4. 자동이체 등록해야 되는데, 카드번호를 바로 받을수는 없나요?
A.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별로 일정한 기준의 심사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기존에 해당 카드사의 신용카드 보유중인 고객에  한하여 전용콜센터 운영사에 한해 추가발급 및 임시카드번호를 요청하면 임시 카드번호를 부여받을수 있습니다. 단, BC UPTURN(IBK)의 경우 신규고객까지도 당일 20분내 카드번호 채번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Q5. 대리점 실적은 어떻게 확인되나요?

A. 전용콜센터를 통한 카드발급 고객이 자동이체시 개통접점 정보로 확인합니다. 대리점에서는 전용콜센터 이용 당부드립니다.  [단, 제휴모집인 등록점의 경우 해당 업무지침에 따름]


Q6. 신용카드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카드상품 관련 세부 안내는 각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7. BC UPTURN카드의 통신요금 이용실적 제외,

   모바일카드 1원 이상 결제(kt통신료 제외) 조건이 없어진건가요?

A. 네. 5.1일부터 발급되는 UPTURN(IBK) 카드는 통신할인 실적기준에서 제외항목(kt통신요금, 주유금액)을 폐지하고, KT이동통신 요금만 모바일 카드 자동이체해도 모바일 추가할인 적용될 예정입니다.


Q8. 실제 청구된 통신요금이 제휴카드의 제휴할인액보다 작은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 실제 통신요금만큼 할인 제공됩니다. (제휴할인액은 최대할인액 기준임)
 
Q9. 카드 명의자와 통신요금 명의자가 달라도 할인되나요?
A.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카드 발급은 카드명의자=폰명의자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