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에서 삽니다
ㅇ 그린폰 매입기종
※ 상기 지정된 매입모델 외(피처폰,스마트폰) 지정하지 않은 모델은 기존 보상기변 정책으로 운영합니다.
※ 타사전용모델인 경우 사용이력이 있고 전산에서 모델명 확인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 전제로 매입합니다.
(단, 타사 모델의 경우 KT 신규 가입 또는 번호이동 가입 전제로 매입합니다.)
※ 해외에서 구매 또는 타사에서 이동하여 KT에 가입, 사용중인 중고폰도 매입 가능합니다.
※ 매입단말기 반납시 기본 구성품 필수 : 본체(배터리, 배터리 커버, 터치펜, 안테나)
부속품(충전기, 케이블)은 미반납하셔도 됩니다. 단, 부속품 반납에 따른 추가할인은 없습니다.
※ 보다 자세한 매입단가는 가까운 올레매장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강화로 인하여 중고폰 매입 이전, 반드시 개인정보 초기화 완료 상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초기화가 되지 않은 중고폰은 매입이 불가합니다.
2019년 1월 - 그린폰(중고폰) 매입 정책
■ 중고폰 매입기종 및 매입 단가
○ 매입가격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매입가격 변동 폭을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모델 2종 : 갤럭시 S9, 갤럭시 S9 플러스
○ 다음번 정책 제외 모델 6종
- 아이폰 5S (16,32,64)
- 갤럭시 그랜드맥스, 갤럭시 S4, 갤럭시 S4미니
○ 키즈폰 3종(라인키즈폰 1.2 / 무민키즈폰)은 기기 반납시
포인트 3만원이 무조건 지급됩니다.(미 반납시 적용불가)
※ 신규출점 및 대리점 주소지 변경점에 따른 그린폰 수거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RDS매입 → 수거요청 변경 후 담당지역 서포터 방문요청
(서포터 연락처는 K지존 그린폰 서비스 게시물 내 파일별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패드 매입기종 (KT/ 단, WiFi 모델은 매입불가)
※ 매입 가격은 실물 확인 후 검수 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구매등급별 판정조건
[ 평가 기준 ]
평가 기준 |
√A+ 등급 |
√A 등급 | |
√B 등급(최저 보상) |
[ 평가 항목 ]
파손 |
앞유리(이나감 포함) |
√ 강화유리 손상 유무 확인(이나감은 1mm 이상) |
뒷유리(카메라유리 포함) |
√ 아이폰 뒷유리 파손(카메라유리), 안드로이드 파손(카메라유리) 유무 | |
테두리 |
√ 액정과 베젤 사이 파손 여부(1mm 이상) | |
뒷판 |
√ 뒷판(뒷커버 포함) 파손(떨어져 나감) 확인 여부 | |
불량 |
전원버튼 |
√ 전원 On/Off 및 충전 기능 정상동작 여부 |
홈버튼 |
√홈버튼 기능 정상동작 여부 | |
사이드버튼 |
√ 1회 ~ 5회 이상 기능 정상동작 여부 | |
카메라 |
√ 카메라(전면/후면) 기능 정상동작 여부 | |
진동 |
√ 1회 ~ 5회 이상 기능 정상동작 여부 | |
안테나 |
√ 안테나 불량(머리부분 포함) 여부 (휨, 부러짐 등) | |
충전단자 |
√ 충전 안됨 또는 충전 시 화면 충전표시 유무 확인 | |
LCD이상(잔상/백화) |
√ 화면상 눈에 띄는 얼룩 및 백화 현상 여부 | |
누락 |
배터리 |
√ 배터리(비정품 포함) 누락 여부 |
뒷커버 |
√ 뒷커버(비정품 포함) 누락 여부 | |
터치팬 |
√ 터치팬(안테나 포함) 누락 여부 |
[ 건당 차감 기준 ]
파손 |
√ 매입가 기준 30만원 이상 5만원 20만원 이상 3만원 10만원 이상 2만원 10만원 미만 1만원 차감 |
불량 |
√ 매입가 기준 20만원 이상 2만원 10만원 이상 1만원 10만원 미만 5천원 차감 |
누락 |
√ 매입가 기준 10만원 이상 2만원 10만원 미만 1만원 차감 |
※ 일부 KT전산에서 확인되지 않은 단말은 매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매입가능 단말여부는 그린폰 고객센터 1577-6096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구매 또는 타사에서 이동하여 KT에 가입, 사용중인 아이폰도 매입가능 합니다.
※ 올레에 중고폰 판매 시 반드시 기기에 저장된 모든 정보를 초기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 지참 (본인 방문 시 매입 가능)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법정대리인 함께 방문 시 매입 가능)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KT CS 트위터(@kt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kt.com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kt.com 고객센터 바로가기]
1
1
'서비스 > 서비스&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3D로 옷 미리 입어보는 ‘VR 피팅서비스’ 선보인다 (0) | 2018.03.29 |
---|---|
올레 tv 홈쇼핑에서 VR 피팅 서비스로 옷 입어보고 쇼핑하자 (0) | 2018.03.28 |
중고폰 바로 사고파는 '그린폰' (0) | 2018.03.25 |
알쓸신박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데이터 박스) (0) | 2018.03.13 |
인공지능 CCTV GiGAeyes의 영상분석 기능 200% 활용법! (0) | 2018.03.13 |
앱 설치 없이 목적지 찾는다! 상호검색 서비스 '플레이스' 개시 (0) | 2018.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