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루미아 XBOX360 패키지 한정판매



1. 상품구매 



Q1. 노키아 루미아 710 과 XBOX 360 패키지 상품의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A1. 국내 최초 MS 윈도우폰 7.5 망고를 탑재한 노키아 루미아 710 (Nokia Lumia 710)과 MS의 XBOX 360게임기가 묶여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올레샵에서만 한정수량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은 총 2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패키지1 XBOX 패키지 : 루미아 710 + XBOX 360 4GB 게임기 +게임타이틀1개(포르자 모터 스포츠 3) 
* 패키지2 XBOX + 키넥트 패키지 : 루미아 710 + XBOX 360 4GB 게임기 + KINECT 센서 + 게임타이틀4개(키넥트 어드벤처, 건스트링어, 후르츠닌자(별도 다운로드 필요), 키넥트 스포츠 시즌1)

Q2. 노키아 루미아 710 과 XBOX 360패키지 상품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2. 상품 가격은 패키지별로 상이합니다. 참고로, [패키지2]에는 권장소비자가격이 198,000원인 키넥트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패키지1 XBOX 패키지 : 할부 원금 - 418,000원 / 24개월 할부 가능 
* 패키지2 XBOX +키넥트 패키지 : 할부 원금 - 518,000원 / 24개월 할부 가능 
   ☞ 패키지 구성은 Q1참조 

Q3. 어떤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나요?
A3. 스마트 스폰서로 개통되며 i-형 요금제 또는 스타일 요금제 중에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하신 요금제에 따라 할인금액(기본요금/추가요금/프로모션)이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Q4. 노키아 루미아 710 과 XBOX 360 패키지 가격도 24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나요? 
A4. 네, 24개월 할부 구매 가능합니다. 

Q5. XBOX 360 키넥트 패키지 [패키지2]랑 XBOX 360 [패키지1]이랑 구성이 어떻게 다른가요? 
A5. XBOX+키넥트 패키지는 10만원 추가 부담되며, 동작 인식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KINECT 센서와 게임 타이틀 4개가 제공 됩니다.  ☞ 패키지 구성은 Q1참조 

Q6. 제공되는 게임 타이틀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6. 죄송하지만, 제공해 드리는 게임 타이틀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Q7. 노키아 루미아 710 만 구입하고 싶은데요. 
A7. 올레샵 → 핸드폰샵이나 일반 대리점에서 노키아 루미아 710 단품 판매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8. XBOX 360만 따로 구입할 수는 없나요?
A8. 올레샵 → 액세서리샵에서 XBOX 360만 별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샵 바로가기>>>>>클릭

Q9. XBOX 360 게임 타이틀은 어디서 추가로 구입할 수 있나요? 
A9. 올레샵 → 액세서리샵에서도 관련 액세서리를 판매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Q10. XBOX 360 관련 액세서리의 추가 구입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A10. 올레샵 → 액세서리샵에서 관련 액세서리를 판매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Q11. 노키아 루미아와 XBOX 360는 동시에 배송 되나요?
A11. 네, 구매하신 패키지 상품은 한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될 예정입니다.  



2. 취소/교환/반품



Q12. 개통 후 14일 이내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가 가능한가요? 
A12. 죄송하지만 XBOX 360 제품을 수령한 상품 그대로(박스 미개통, 미훼손)인 경우에 한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XBOX 360 제품의 박스를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취소/반품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515-9000)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13. 개통 후 14일 이내 개통 취소 할 경우, XBOX 360도 같이 보내야 하나요? 
A13. 네. 번거로우시겠지만 개통 취소 시 수령하신 패키지 상품을 모두(XBOX 360+루미아 710)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 반송해 주셔야만 취소 가능하며, 고객 과실로 인한 구성품 누락이나 제품 훼손 시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특히, 구성품 누락 시 누락된 구성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고객님께서 입금하셔야 합니다. (구성품 가격은 추후 공지) 취소/교환/반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515-9000)로 문의 바랍니다. 

Q14. 주문 후 박스 개봉 했는데요, 반품이 불가 한가요? 
A14. 죄송합니다만 박스 개봉하여 설치한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게임 타이틀 또한 개봉한 경우 복제가 가능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격히 훼손되므로, 개봉 시 반품/취소 불가합니다.

Q15. 취소/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15. 루미아 710(Nokia Lumia 710)이 불량인 경우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 취소가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개통일로부터 10일 이내 우체국 택배(1588-1300)를 통해 반품 부탁드리며, 반품 후에는 080-515-9000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반송 택배비는 올레샵 에서 부담합니다.  
☞ 개통일로부터 14일이 경과 시 취소 처리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10일 이내 도착할 수 있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5-1 여의도 우체국 사서함 888 번지 (타택배 이용불가)

Q16. 취소/반품 시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A16. 반품 시에는 우체국택배(1588-1300)를 통해 아래 반품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5-1 여의도 우체국 사서함 888 번지 (타택배 이용불가)
☞ 수신인 : 올레샵 담당자

Q17. 루미아 폰 사용중인데 핸드폰이 불량 같아요. 교환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17. 루미아 710(Nokia Lumia 710)이 불량인 경우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 가능합니다. 14일 이후에는 제조사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개통일로부터 10일 이내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반품 부탁드리며, 반품 후에는 080-515-9000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폰만 교환 하실 경우, XBOX360은 안보내주셔도 됩니다. 
☞ 단, 개통일로부터 14일이 경과 시 교환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10일 이내 도착할 수 있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5-1 여의도 우체국 사서함 888 번지 (타택배 이용불가)

Q18. 판매처에서 불량 핸드폰 변경이 가능하면 변경 시 XBOX 360도 다시 새 재품으로 교환 처리 되나요? 
A18. 죄송하지만 루미아 710 단말기 외 XBOX 360은 새 제품으로 교환 불가합니다. 

Q19. 제품 수령 후 XBOX 360만 환불해도 되나요?
A19. 본 제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XBOX 360만 환불/취소 처리 불가 합니다. 

Q20. 제품 수령 후 폰만 환불해도되나요? 
A20. 본 제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노키아 루미아 710만 환불/취소 처리 불가 합니다. 



3. A/S



Q21. 개통 후 14일 이후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21. 죄송합니다만 개통 후 3개월 이내 해지 및 명의변경, 일시정지 불가합니다. (현 올레샵 사이트 내 공지) 자세한 내용은 올레샵 고객센터(080-515-9000)로 문의 바랍니다. 
 
Q22. 핸드폰 배송시 XBOX 360기계가 파손 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A22. 번거로우시겠지만 자세한 내용은 올레샵 고객센터(080-515-9000)로 문의 바랍니다.

Q23. 루미아 폰  수령 후 XBOX 360 기기가 사용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23. XBOX 360 제품 관련 A/S 및 교환은 XBOX 고객 지원부(080-791-0880)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품 이상 시, 구매 내역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후에는 무상수리 및 유상 수리 해 드립니다. 제품 수령일 확인을 위해 주문 내역서(올레샵>마이샵 또는 수신한 이메일에서 조회 가능) 및 송장 번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고객 과실 파손이나 개조 시에는 무상 보증과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부속 액세서리는 90일간 보증이며 게임디스크는 180일간 보증합니다. (서비스 관련 FAQ 링크 : http://support.xbox.com/ko-kr/xbox-360/repair/warranty-faq)
 

 

4. 상품정보



Q24. XBOX 360 제품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A24. 게임기 자체에 대한 문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고객지원부 080-791-088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Q25. 단말기 수령 뒤 루미아 사용 설명 외 XBOX 360 사용방법 안내지 및 따로 없나요?
A25. XBOX본체에 기본 사용자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문의는 MS XBOX 고객지원부 전화 (080-791-0880)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Q26. XBOX 360 가 무엇인가요?
A26. XBOX360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가정용 게임콘솔로, 화려한 그래픽과는 수준 높은 컨텐츠가 장점입니다. 금번 행사에서 제공하는 KINECT 패키지[패키지2]에 포함된 카메라센서를 활용하면, 별도의 리모콘이나 부속을 들지 않고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동작인식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에 나온 게임들은 별매품) Q27. XBOX 360 키넥트가 무슨 기능이 있나요?
A27. KINECT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동작인식센서로, 사용자의 얼굴, 음성, 동작을 인식하는 주변 장치입니다.  게임 컨트롤러를 들고 게임을 해야했던 Wii 등의 기존 게임기와는 달리, 별도의 컨트롤러없이 온몸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Q28. 망고폰(MS 윈도폰)이 무엇인가요? 
A28.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새로운 스마트폰OS로 타 OS에 비해 쉬운 UI와 빠른 속도가 장점입니다. 또한 Windows PC 및 Exchange의 호환, MS Office와의 완벽한 연동, 쉽고 간편한 SNS, 수준 높은 XBOX LIVE게임 지원 및 XBOX360 게임기와의 연동 등이 장점입니다.

Q29. 노키아 루미아 710과 XBOX 360는 어떤 연동 기능이 있나요?
A29. 다음과 같은 기능이 연동됩니다.
• 아바타 공유 – 폰과 Xbox에서 아바타를 공유하고 꾸밀 수 있습니다.
• Achievement 공유 – 게임 achievement (게임 내에서 특정 목표를 클리어 하는 경우 제공하는 가상의 메달)를 공유합니다.
• Leaderboard  – 친구들과 게임 스코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 Invitation – 친구들을 게임에 초대하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News – 게임과 관련한 소식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 등)을 공유합니다
• Xbox Companion  – 윈도우폰에서 Xbox를 콘트롤 할 수 있습니다.(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Q30. 망고폰 (MS 윈도우폰)엔 앱이 많나요?  
A30. 2012.1.23 기준 61,500개의 앱이 등록되었습니다. 하루평균 400개 이상이 신규 등록되는 수준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 앱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XBOX LIVE게임은 2012.1.30 기준으로 타 스마트폰에서 인지도가 높은 53개가 등록되어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추가 등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