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디바이스

[리뷰] 개인적인 경험을 위한 최상의 기기! 일명 닥터드레폰 센세이션 XL, Media Day 리뷰!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 오전 10시부터 HTC 센세이션XL의 미디어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언론에 최초로 공개되는 센세이션XL의 위력 때문인지, 굉장히 많은 취재진들로 북적 북적거리는 모습이었는데요~! 저도 어서 빨리 센세이션XL을 만나보고 싶은 마음에 덩달아 두근두근했답니다~:)


 



저희 지니어스들을 비롯해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행사에 참석해주신 모습입니다! 곧 미디어데이가 시작됨을 알리는 진행자분의 목소리와 함께, ‘HTC 센세이션XL with Beats Audio 미디어데이’ 가 시작되었습니다! 





HTC 북아시아 부사장 케빈호우님의 개회사와 함께, 베일에 쌓였던 HTC 센세이션XL 미디어데이의 문이 열렸습니다! *_* 


케빈 호우님께선 센세이션XL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KT와 함께 ‘최고의 경험’을 한국인에게 전달하는 것, 그리고 음악을 들을 때 생생한 원음에 가까운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최상의 음질을 제공 하는 것’이 이번 센세이션XL 한국 런칭의 목표라고 하셨답니다! ^0^~! HTC만의 뚜렷한 고객지향적 기업철학을 느낄 수 있었던 케빈 호우님의 개회사였습니다. 멋져요~







개회사 후 왼쪽부터 차례대로 HTC 한국법인 이철환 사장님, KT 강국현 본부장님, HTC 북아시아 부사장 케빈호우님이 간단한 포토타임을 가지셨답니다+_+ 쏟아지는 포토 플래쉬에 행사장은 번쩍번쩍>,<!





이제 본격적으로 이철환 사장님의 HTC 센세이션XL의 소개가 시작 되었습니당~

센세이션XL의 포인트라고 하면, 바로 Beasts의 이어폰과 음장효과겠죠~? 그렇다면 여기서 질문~! 여러분의 하루 일과 중 가장 개인적인 순간은 언제이신가요? 사장님께선 그 답으로 ‘음악을 듣는 순간, 특히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순간’ 이라고 하셨습니다. 이처럼 음악,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이용해 ‘개인적인 경험을 하는 기기’ 로써 가장 최상급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마트폰! 바로 센세이션XL 입니다! ^0^~!







또한 센스UI 3.5와 더불어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카메라 기능에 대한 사장님의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화소수가 크고 적음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어두운 곳에서도 생생한 화면을 촬영 할 수 있는 센세이션XL의 멀티유즈 카메라 기능을 강조하셨습니다~! 


이처럼 ‘개인적을 경험을 하는 기기’와 ‘스타일리쉬, 개성을 살리는 폰’ 이 결합되어 최상의 스마트폰, 센세이션XL이 탄생되었다고 해요 :D 







센세이션XL에 담긴 HTC의 철학과, ‘개인적인 경험을 위한 최상의 기기’ 라는 센세이션XL의 본질을 이야기 해주신 HTC 이철환 사장님에 이어, HTC 코리아 상품기획 부장 이상우님께서 센세이션XL의 상세 스펙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셨습니다. 

먼저, Beats는! 닥터드레가 제작한 프리미엄 헤드셋이자 한국의 대표 수영선수, 박태환 선수를 비롯한 전세계 많은 뮤지션들이 이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헤드셋으로써 음악을 들을 때 그야말로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센세이션XL은 전세계 단말기 가운데 유일하게 Beats 오디오 튜닝을 통하여 차별화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 음악을 즐기고 사랑하시는 분들께는 너무나도 기분좋은~ 혹하는 소식이죠?>0<)/





이밖에도 4.7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 HTC만의 PC연결 시스템 HTC Sync, 프리미엄급 멀티유즈 카메라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센세이션XL에 내장된 ‘슬로우 모션 촬영기능’이 카메라 기능의 포인트라는 사!실!





다음으로 HTC 코리아 상품기획 부장 이상우님의 상세 스펙 설명에 이어, HTC의 새로운 모델! 형광등 999개 켜놓은 듯한 외모의 소유자, 소지섭씨의 축하 영상이 전해졌습니다~! //_// 지금 막 HTC의 광고 촬영을 마치셨다는 말씀과 함께, 센세이션XL의 미디어데이를 축하한다는 인사를 해주셨는데요~! 스크린에서 내뿜어져 나오는 아우라에 눈을 뗄수 없었답니다>_<)/ 꺅





소지섭씨의 축하 영상에 이어서 곧 바로 QnA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그 동안 베일에 쌓였던 HTC 센세이션XL에 대한 질문과 함께, 향후 HTC의 전망에 대한 질문 등, 기자분들의 날카롭고 예리한 질문세례가 쏟아졌는데요! 세 관계자 분들도 진땀을 사알짝 흘리는 모습이었지만, 하나하나 자세한 답변을 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답니다*_*





QnA 까지 미디어데이의 주요 행사들이 끝나고 센세이션XL의 체험존이 오픈되었습니다!^3^ 저 또한 신작 센세이션XL을 어서 빨리 체험해보기 위한 욕심에~ 바로 달려갔답니다! 고고씽!





아리따우신 모델 세분이서 센세이션XL를 시연해 보이며 포토타임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 레드와 화이트의 조화, 그리고 Beats 번들이어폰과 함께한 센세이션XL이 굉장히 빛났던 포토존이었습니다.





모델분들과 최대한 비슷한 모습으로(?) 직접 헤드셋도 착용하고 음악을 듣고 있는 올모 지니어스랍니다~~! 역시나 빵빵~한 중저음의 사운드가 인상적이었는데요! Beats 음장 효과로 인해 꼭 클럽에 온듯한 착각까지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 있었답니다!





직접 요리죠리 만져도 보고, 음악도 직접 틀어보았는데요~! 굉장히 빠릿빠릿한 센스UI 3.5 속도에 놀라웠습니다 :) 역시 국내최초 센스UI 3.5탑재 센세이션XL 답네요!





뭐니뭐니 해도 지니어스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화이트와 레드의 스타일리쉬한 바로 저 디자인이 센세이션XL의 최고 매력포인트 인듯 싶습니다^0^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선호할만한 깔끔한 디자인이죠~!





스크린에 ‘THANK YOU’ 라는 멘트가 뜸과 동시에, 약 1시간 가량 진행되었던 HTC 센세이션XL의미디어데이가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