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대상 마켓: 올레마켓, Google Android Market
ㅇ 대상 App: 미니고객센터
ㅇ 일 시: 10월25일(화) 14시 이후
※ 단, 다운로드 받은 마켓을 통해서만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EX : 올레마켓에서 다운로드 한 경우, 올레마켓에서만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올레마켓에서 다운로드 후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업데이트 불가)
1. 모바일 고객센터란?
“모바일 고객센터” 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상담사 연결 없이 원하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콜센터에서 처리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업무를 본인이 직접 손 쉽고, 빠르게 처리 할 수 있답니다~!이제 더 이상 콜센터 상담사 연결 기다리지 마시고, 스마트하게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세요^^
2. 모바일 고객센터 살펴보기~!
모바일고객센터 아이콘 클릭 > 인트로 페이지 > 로그인페이지 - 본인 ID/PW 입력 후 로그인
※ ID/PW가 없을 경우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하시면 회원에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고객센터 메인 페이지 입니다.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메뉴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용서비스 | 고객님이 이용하시고 있는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결합서비스, 쇼킹제휴팩 사용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조회 | 고객님의 월별/번호별/실시간 사용요금 및 납부/미납요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량조회 | 고객님의 총 통화시간(음성,문자메시지, 무선인터넷, kt 직접접속)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제 |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전용 요금제 조회/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 통화/문자/로밍 관련 부가서비스를 조회/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상품 |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획기적 데이터 요금제 조회/신청/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납부/청구 | 요금 납부 및 납부방법 조회/변경/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club |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 카드를 신청/사용/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와이브로 | 와이브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와이브로 사용량 조회 서비스 입니다.
* 문제해결팁 | 서비스 이용 관련해서 고객님의 궁금한 부분을 모두 해결해 드립니다.
* 호문호답 | 스마트폰 고객센터 고객님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입니다.궁금한 사항에 대해 서로 묻고 답해 보세요.
* 가까운kt찾기 |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kt Plaza와 대리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스팸차단서비스 | 스팸차단 서비스를 신청하고 스팸번호와 문구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트위터24시상담 | 트위터를 통해 24시간 상담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모바일상품/WiBro고객센터로 바로 전화를 거실 수 있습니다.
* 전체보기 | 모바일 고객센터의 주요 기능을 한번에 찾아갈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 미니고객센터 | 미니 고객센터 서비스로 바로 이동하여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홈상품고객센터 | 홈상품 고객센터 서비스로 바로 이동하여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조회, 사용량조회, 명세서 조회/변경 서비스를 한번 살펴 볼까요
※ 요금조회
1. 사용요금 조회 : 월별요금조회 하려면 월별요금내역조회 클릭, 여러 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을 경우 번호별 요금조회를
클릭 하면 번호별 요금조회 가능
2. 실시간요금 조회 : 현재 까지 사용한 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3. 납부/미납요금 조회 : 요금 납부 내역 및 미납요금 유무 여부 확인 가능
4. 스마트 명세서 : 이번달 명세서를 바로 확인 가능
5. 선불요금 충전/조회 : 선불요금 충전 및 조회 가능
※ 사용량조회
1. 총사용시간조회 : 음성, 문자메시지, 무선인터넷 등 사용 및 잔여량 확인 가능
2. 문자쿠폰 포인트조회 : 문자쿠폰 포인트 조회 가능
3. 알 조회 : 비기요금제 고객일 경우 알 조회 가능
4. olleh mobile 퉁 사용조회 : 퉁 요금제 고객일 경우 조회 가능
※ 납부/청구
1. 납부방법 조회/변경 : 현재 납부중인 방법 확인 및 변경 가능
2. 전용계좌 신청/변경 : 전용계좌 신청 및 변경 가능
3. 신용카드 납부 : 신용카드로 즉시 납부 가능
4. 납부방법 안내 : 다양한 납부방법들을 확인 가능
5. 명세서 조회/변경 : 현재 받고 있는 명세서 방법 확인 및 변경 가능
6. 이메일명세서 보기 : 최근 6개월 동안 발송된 이메일명세서 확인 가능
7. 영문명세서 : 외국인을 위해 영문명세서 제공
3. 모바일 고객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4.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 전체 요금 안내
olleh 고객님이라면 3G에서도 데이터요금 없이 아무리써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해외 요금 안내
해외에서 모바일 고객센터 사용 시 사용자의 데이터로밍 요금 정책에 따라 데이터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모바일 고객센터 꼭~ 한번 체험해 보고 싶어요!
Click >> 모바일 고객센터 체험하기
1. 미니 고객센터란?
“미니 고객센터” 는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서비스를 손 쉽고, 보다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간편하게 구성한 어플이랍니다~ 이제 더 이상 느리 접속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빠르게 미니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세요^^
2. 미니 고객센터 살펴보기~!
3. 미니 고객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4. 미니 고객센터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 전체 요금 안내
olleh 고객님이라면 3G에서도 데이터요금 없이 아무리써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해외 요금 안내
해외에서 미니 고객센터 사용 시 사용자의 데이터로밍 요금 정책에 따라 데이터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미니 고객센터 꼭~ 한번 체험해 보고 싶어요!
Click >> 미니 고객센터 체험하기
1. 문제해결팁이란?
“문제해결팁” 은 아이폰을 사용하시면서 발생하는 궁금증/문제점을 고객님께서 바로 찾아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손 쉽고, 편리한 어플이랍니다~ 아이폰 이용 관련 궁금한 사항이 많으세요? 이제 편리한 olleh 아이폰을 사용하시면서 발생하는 궁금증이나 문제점을 문제해결팁에서 찾고 해결해 보세요 ^^
2. 문제해결팁 살펴보기~!
3. 문제해결팁 다운로드 방법은?
4. 문제해결팁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 전체 요금 안내
olleh 고객님이라면 3G에서도 데이터요금 없이 아무리써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해외 요금 안내
해외에서 문제해결팁 사용 시 사용자의 데이터로밍 요금 정책에 따라 데이터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제해결팁 꼭~ 한번 체험해 보고 싶어요!
Click >> 문제해결팁 체험하기
1. 홈상품 고객센터란?
“홈상품 고객센터” 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상담사 연결 없이 원하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랍니다~홈상품 고객센터는 olleh 홈상품(인터넷, tv, 인터넷전화, WiFi, 컨버전스)에 대한 고객센터 주요 서비스 업무를 본인이 직접 손 쉽고, 빠르게 처리 할 수 있어 편리한 홈상품 고객센터! 이제 더 이상 콜센터 상담사 연결 기다리지 마시고, 스마트하게 홈상품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세요 ^^
2. 홈상품 고객센터 살펴보기~!
3. 홈상품 고객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4.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 전체 요금 안내
olleh 모바일로 접속 시 3G에서도 데이터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타 이통사 모바일로 접속 시에는 데이터요금이 부과 되어니 서비스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요금 안내
해외에서 홈상품 고객센터 사용 시 사용자의 데이터로밍 요금 정책에 따라 데이터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홈상품 고객센터 꼭~ 한번 체험해 보고 싶어요!
Click >> 홈상품 고객센터 체험하기
'서비스 > 서비스&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통화의 즐거움이 2배로~ 올레와이파이콜 사용기!! (0) | 2011.10.13 |
---|---|
해외여행의 든든한 동반자, olleh 로밍! (0) | 2011.10.12 |
200만명과 함께한 올레모바일의 500일~! (0) | 2011.10.06 |
KT Tech A/S 센터를 소개합니다~!! (0) | 2011.10.04 |
[Q&A] 올레 와이파이콜 (0) | 2011.09.30 |